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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 본사 밖까지 끊임없이 이어지는 줄
[일요신문] 싱가포르 이커머스 '큐텐(Qoo10)'의 계열사인 티몬·위메프에서 정산·환불 지연 사태가 지속되고 있는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위메프 본사에 정산 지연 사태와 관련 상품을 환불받으려는 고객들로 붐비고 있다.
박정훈 기자 onepark@ilyo.co.kr
박정훈 기자 onepark@ilyo.co.kr
환불 받으로 위메프 본사로 찾아간 피해자들
[일요신문] 싱가포르 이커머스 '큐텐(Qoo10)'의 계열사인 티몬·위메프에서 정산·환불 지연 사태가 지속되고 있는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위메프 본사에 정산 지연 사태와 관련 상품을 환불받으려는 고객들로 붐비고 있다.
박정훈 기자 onepark@ilyo.co.kr
박정훈 기자 onepark@ilyo.co.kr
티몬 환불 실패
[일요신문] 싱가포르 이커머스 '큐텐(Qoo10)'의 계열사인 티몬·위메프에서 정산·환불 지연 사태가 지속되고 있는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티몬 본사 사옥 앞에서 한 소비자들이 환불 실패 카톡 내역을 보여주고 있다.
박정훈 기자 onepark@ilyo.co.kr
박정훈 기자 onepark@ilyo.co.kr
티몬 본사로 찾아간 소비자들
[일요신문] 싱가포르 이커머스 '큐텐(Qoo10)'의 계열사인 티몬·위메프에서 정산·환불 지연 사태가 지속되고 있는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티몬 본사 사옥 앞에서 소비자들이 무작정 환불을 기다리고 있다.
박정훈 기자 onepark@ilyo.co.kr
박정훈 기자 onepark@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