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17건-
‘명품도 명품 나름’ 세계 리셀 시장 돈 되는 브랜드는 이것
[일요신문] ‘명품 투자에도 옥석 가리기가 필요하다.’코로나19 팬데믹(대유행) 당시 일부 명품 브랜드의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았던 일을 기억하는가. 매장마다 쇼핑을 하기 위해 줄을 서있는 진풍경이 펼쳐졌는가 하면,
-
에르메스·샤넬·루이비통 작년에만 한국서 4조 가까이 팔았다
[일요신문] 글로벌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 샤넬, 루이비통이 지난해 한국에서 4조 원 가까이 수익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에르메스, 샤넬, 루이비통이 지난해 국내에서만 4조 원에 가까운 수익을 올렸다. 사진=박정훈
-
에르메스, 지난해 한국에서 6502억 벌었다…기부금은?
[일요신문] 에르메스코리아가 지난해 한국에서 6502억 원에 이르는 매출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에르메스 로고. 사진=연합뉴스1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지난해 에르메스 코리아는 전년대비 23.25% 늘
-
루이비통 지난해 역대급 매출…국내 기부금 ‘0원’
[일요신문]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이 지난해에도 국내에서 역대급 매출을 올린 것으로 드러났다.서울 송파구의 한 명품샵 매장 모습. 사진=박정훈 기자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루이비통코리아 지난해 매출은 1
-
BTS 지민, 크리스챤 디올을 만나다
[일요신문] BTS(방탄소년단)의 멤버 지민이 디올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된 후 첫 공식 활동에 나섰다.지민은 지난 20일(현지시간) 프랑스에서 열린 '2023-2024 가을/겨울 디올 남성 패션쇼'에 참석했
-
‘샤넬 2.55’ 코시국에 6배 껑충…유럽에서 본 명품백 투자 열풍
[일요신문] 코로나19 대유행에 이어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까지 발발하면서 전세계가 치솟는 물가로 몸살을 앓고 있다. 지갑이 얇은 서민들에게 이런 인플레이션 시기는 악몽과도 같은 게 사실. 한편에선 인플레이션을 즐기
-
에르메스 미소지을 때 MCM 울상…희비 갈린 국내 명품 시장
[일요신문] 국내 명품 브랜드가 시장에서 힘을 쓰지 못하고 있다. 코로나19 팬데믹(Pandemic·대유행)을 탓하기도 쑥스럽다. 세계 3대 명품인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가 코로나19 시기에도 오히려 실
-
루이비통 한국 시내면세점 철수…“업계 영향은 미미”
[일요신문]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한국 시내면세점 철수를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루이비통이 한국 시내면세점을 점차 폐점한다. 사진=연합뉴스3일(현지시간) 영국의 면세유통 전문지 무디 데이빗 리포트는,
-
루이비통, 한국에서 ‘1조 원’ 벌었다
[일요신문] 에르메스, 샤넬과 함께 3대 명품으로 알려진 루이비통의 지난해 국내 매출이 1조 원을 넘었다. 13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루이비통코리아유한회사의 지난해 매출액은 1조 467억
-
진격의 현대백화점그룹 ‘3대 명품’ 없이도 투자 효과 볼까
[일요신문] 코로나19 위기 속 현대백화점그룹의 광폭 투자 행진이 빛을 발할지, 아니면 위기로 이어질지 주목된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올해 프리미엄아울렛 2곳, 시내면세점과 인천공항면세점을 연이어 신규 출점했다. 시너지
-
샤넬·프라다·구찌…명품들은 뭘 보고 K팝 스타를 모델로 쓸까
[일요신문] 코로나19의 여파에도 판매 실적이 떨어지지 않는 물건이 있다. ‘명품’이라 불리는 해외 유명 브랜드다. 경기침체 속 부익부 빈익빈이 가속화되면서 오히려 명품 판매량은 늘어나는 기현상
-
공정위, 루이비통의 티파니 인수 승인
[일요신문] 공정거래위원회(공정위)는 지난 12일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루이비통)의 보석업체 티파니의 주식취득 건에 대해 경쟁제한 우려가 없다고 회신했다고 24일 밝혔다. 루이비통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