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147건-
세계 최초 ‘AI 미인대회’ 열린다…심사 기준은?
[일요신문] 세계 최초의 AI(인공지능) 미인대회가 열릴 예정이다. 정식 명칭은 ‘팬뷰 미스 AI’ 대회다. 진짜 사람이 아닌 AI 도구로 만든 가상의 여성들만 참가할 수 있으며 심사 기준은 아름다움, 기술, 소셜미
-
‘생각의 크기가 시장의 크기다’…한국 마케팅 전설의 성공 비법
[일요신문] ‘비트, 햇반, 설화수, 이니스프리, 코웨이…’신간 ‘생각의 크기가 시장의 크기다’. 사진=SAYKOREA 제공한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국민 브랜드이자 토종 브랜드들이다. 이들 브랜드의 성공은
-
경과원, 경기비즈니스센터(GBC) 활용 해외마케팅 지원
[일요신문]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경과원)이 도내 중소기업의 해외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해‘2024년GMS(GBC수출대행 사업)’참여기업을 오는1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본관 전경GMS는1
-
휴젤, 3분기 영업익 346억 원…“역대 3분기 중 최대”
[일요신문]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은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매출액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20% 증가한 848억 원을,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39.5% 늘어난 346억 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당기순
-
영화 ‘치악산’ 둘러싼 원주시와 제작사 극렬 대립, 왜?
[일요신문] 공포영화 ‘치악산’을 둘러싸고 강원도 원주시와 제작사가 극심한 갈등을 빚고 있다. 치악산에서 토막 사체가 발견됐다는 괴담을 다룬 영화가 지역의 이미지를 훼손한다는 우려가 확산하고 있어서다. ‘곡성’ ‘곤
-
인천국제공항공사, 일본 항공화물 물동량 증대 위해 제주항공과 공동 마케팅
[일요신문]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이학재)는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일본 도쿄 및 오사카에서 제주항공과 함께 일본 물류 관계자를 대상으로‘일본 지역 항공화물 물동량 증대를 위한 공동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
-
이준호 임윤아 열애설이 남긴 것…‘킹더랜드’ 몰입도 올리고 화제성 커지고
[일요신문] 열애설 자체는 3시간의 쇼로 마무리됐다. 7월 3일 한 온라인 매체가 이준호와 임윤아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드라마 ‘킹더랜드’ 촬영 과정에서 열애에 빠진 게 아닌, 그 이전부터 연인 관계였으며 이런 인연
-
윤재옥 “민주당, 괴담 선동정치와 결별 선언해야”
[일요신문]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수산업 종사자들의 생계가 파탄의 위기에 몰리고 국민의 피해가 가중되고 있는데도 민주당과 괴담 선동꾼들의 공포마케팅은 멈춤이 없다”고 지적했다.윤재옥 원내대표과 민주당에 공포
-
IPA, 국내 주요 복합운송업계 초청 인천항 마케팅 설명회 개최
[일요신문] 인천항만공사(사장 이경규)는 인천항 이용 활성화를 위해 한국국제물류협회 회원사 초청 인천항 마케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21일 밝혔다.한국국제물류협회 회원사 대상 현장시찰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가 팔리지 않는 이유’가 제시하는 ‘풍요의 시대,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일요신문] “대체 왜 고객들이 우리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는 것일까?”신간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가 팔리지 않는 이유’는 앞서 언급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하나의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
인천의료관광 공동마케팅협력단, 카자흐스탄 해외환자 유치 총력!
[일요신문]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는인천 의료관광 주요시장인카자흐스탄 알마티에서 개최된 한국의료관광대전(K-medical TourismFestival)에인천의료관광 협력단과 공동 참가해
-
[팝업스토어 명과 암①] ‘오픈’만 하면 저절로 기업 홍보
[일요신문] “온라인으로 사면 써보기 전까진 좋은 제품인지 알 수 없잖아요.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하려고 왔어요.”지난 4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동서식품 ‘카누(KANU)’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에서 만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