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 불펜피칭’ 양현종 유니폼 바뀌었지만 자신감은 여전
[일요신문] 텍사스 레인저스 스프링캠프에서 첫 메이저리그 도전을 시작한 양현종 선수.
양현종 선수가 2월 26일(한국 시간) 캠프 합류 이틀 만에 불펜 피칭에 나선 현장이 ‘이영미의 셀픽쇼’를 통해 공개됐다.
KIA 타이거즈의 빨간 유니폼에서 텍사스 레인저스의 파란 유니폼으로 갈아입은 양현종 선수는 이날 32개의 공을
스포츠 > 야구 | 온라인 기사 (2021.02.26 21:35)
-
[단독] 추신수 댈러스공항 출국 전 인터뷰 “ML에서 못 이룬 꿈, 우승 도전할 것”
[일요신문] 추신수가 한국으로 가는 날, 텍사스 주 사우스레이크에 있는 그의 집은 아침 6시에 불이 켜졌다. 가족들이 거주하는 집이 아닌 옆에 위치한 스포츠 짐이었다. 추신수는 그 시간에 이미 운동을 시작했다. 비행기 탑승 후 한국 도착까지 약 이틀가량 제대로 된 운동을 할 수 없다는 생각에 새벽 일찍 일어나 웨이트트레이닝장을 찾았다고 한다.
스포츠 > 야구 | 온라인 기사 (2021.02.25 18:05)
-
[단독 인터뷰] 추신수 전격 한국행, 신세계 선택한 진짜 이유는
[일요신문] 메이저리그에서 16시즌을 뛴 추신수가 마침내 KBO리그 무대에 선다. 2001년 시애틀 매리너스와 계약금 137만 달러를 받고 미국행 비행기에 올랐던 그가 20년 만에 한국으로 돌아온다.
2월 23일 신세계그룹은 메이저리그 FA 신분인 추신수와 연봉 27억 원에 입단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그중 10억 원은 사회공헌활동에 사용
스포츠 > 야구 | 온라인 기사 (2021.02.23 12:36)
-
[단독] 양현종, 텍사스 레인저스와 계약 임박
[일요신문] 양현종 전 KIA 타이거즈 선수가 드디어 메이저리그에 진입했다.
2월 12일 미국 메이저리그(MLB) 아메리칸리그 텍사스 레인저스 관계자에 따르면, 양현종 선수의 계약이 임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관계자는 “양현종 선수가 텍사스 레인저스 유니폼을 입을 예정”이며, “예상대로 스플릿계약을 맺고
-
이대호 “나는 영원한 롯데맨···김태균·정근우 은퇴에 눈물도”
[일요신문]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 회장 시절 판공비로 인해 최근 논란이 됐던 이대호 선수. 그가 ‘이영미의 셀픽쇼’를 통해 현재 심경과 근황을 전했다.
단독 인터뷰 1편에서 이대호 선수는 지난해 말 불거졌던 판공비 논란, 롯데 자이언츠와 협상 중인 FA 문제에 관해 조심스런 입장을 전했다. 돈보다 “롯데가
-
추신수, 에이전트 스캇 보라스와 결별 최초 공개
[일요신문] FA 시장에 나온 메이저리거 추신수 선수가 에이전트 스캇 보라스와 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에이전시를 찾았다.
메이저리그 전문가 송재우 해설위원은 새해를 맞아 신설된 유튜브 채널 썸타임즈 ‘이영미 & 송재우의 MLB 티키타카’ 1편에서 추신수와 스캇 보라스의 결별 소식을 처음 공개했다.
또한 추신수의
-
“이 정도면 잘 버틴 거 맞죠?” SK 윤희상, 마운드에 해피엔딩 고한 까닭
[일요신문] SK 와이번스의 베테랑 투수 윤희상 선수가 ‘이영미의 셀픽쇼’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윤희상 선수는 2004년 신인 드래프트 2차 1라운드 3순위로 SK에 입단해 2020년까지 한 팀에 헌신했다. 무려 17년을 SK에 몸 담은 ‘원클럽맨’이다.
윤희상 선수는 2018년 불펜투
-
추신수가 말하는 텍사스와의 7년 그리고 미래는?
[일요신문] 메이저리거 추신수 선수(텍사스 레인저스)가 9월 28일 마지막 시즌 경기를 끝으로 소속팀과의 7년 계약을 마무리했다. 그로부터 하루 뒤 추신수 선수는 ‘이영미의 셀픽쇼’ 화상 인터뷰를 통해 지난 7년을 돌아보고 근황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추신수의 화상인터뷰는 1, 2편으로 MLB 아시아 선수 최초 200홈런
-
‘대표팀 룸메 인연이…’ 심수창, 손승락과 소울메이트 된 사연
[일요신문] 여기 KBO 대표 꽃미남 투수에서 방송인 꿈나무로 새 인생을 개척한 남자가 있다. 바로 심수창 전 LG 트윈스 선수. 그가 이영미 기자와 만나 물오른 입담을 뽐낸 세 편의 영상 인터뷰가 최근 유튜브에 공개됐다.
심수창 전 선수는 LG 트윈스, 넥센 히어로즈(현 키움), 롯데 자이언츠 등을 거쳐 지난해 LG 트윈스에서 은퇴했다. 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