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민아의 아름다운 스릴러 ‘디바’에 눈길 모이는 이유
[일요신문] ‘러블리’를 벗고 ‘미스터리’를 입었다. 배우 신민아의 6년 만의 스크린 주연작 ‘디바’의 개봉을 놓고 그의 파격적인 변신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13일 열린 영화 ‘디바’의 제작보고회에는 배우 신민아 이유영 이규형과 조슬예 감독이 참석했다.
연예 > 영화 | 온라인 기사 (2020.08.13 16:33)
-
곽도원 이번엔 코미디로 날개 폈다…영화 ‘국제수사’ 관전 포인트
[일요신문]배우 곽도원이 영화 ‘국제수사’로 첫 스크린 코미디 연기에 나선다. 올해만 벌써 굵직한 작품으로 세 번이나 스크린 나들이에 나섰지만, 정통 코미디 연기는 처음인 만큼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2일 열린 ‘국제수사’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곽도원은 “연극에서는 코미디를 많이 했는
연예 > 영화 | 온라인 기사 (2020.07.22 15:12)
-
“엄정화-박성웅 케미 터졌다”…‘오케이 마담’ 흥행 반전도 이끌어낼까
[일요신문] 코로나19의 여파로 얼어 붙은 스크린을 ‘코믹액션’으로 녹여낼 수 있을까. 엄정화-박성웅의 케미스트리에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오케이 마담’이 베일을 벗었다.
13일 오전 열린 ‘오케이 마담’ 제작보고회에서 엄정화는 특히 작품의 액션 신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연예 > 영화 | 온라인 기사 (2020.07.13 12:39)
-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황정민x이정재, 이번엔 ‘사생결단 추격전’ 케미
[일요신문] 7년 전 영화 ‘신세계’에서 끈끈한 ‘부라더 케미’를 선보였던 배우 황정민과 이정재가 이번에는 쫓고 쫓기는 사생결단 추격액션물로 호흡을 맞춘다.
5일 열린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황정민은 이정재를 다시 만난 소감에 대해 “어이 부라
연예 > 영화 | 온라인 기사 (2020.06.05 15:25)
-
‘침입자’ 김무열 “스릴러 장인 칭호 부담…‘스릴러 3학년’ 정도로 불러주세요”
[일요신문] 송지효와 김무열의 미스터리 스릴러라는 범상치않은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침입자’ 제작보고회가 12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점에서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송지효, 김무열, 손원평 감독이 참석했다.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송지효 분)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오면서
연예 > 영화 | 온라인 기사 (2020.02.12 14:40)
-
이성민, ‘내 소중한 파트너 알리~’
[일요신문] 배우 이성민이 19일 오전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미스터 주’ 제작보고회에서 파트너 군견으로 함께한 알리 인형을 옆에 두고 있다.
/박정훈 기자 onepark@ilyo.co.kr
-
김서형, ‘복 받으세요’
[일요신문] 배우 김서형이 19일 오전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미스터 주’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복주머니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정훈 기자 onepark@ilyo.co.kr
-
이성민-김서형-배정남, ‘2019년 대세 배우들’
[일요신문] 배우 이성민(오른쪽부터), 김서형, 배정남이 19일 오전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미스터 주’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박정훈 기자 onepark@ilyo.co.kr
-
배정남 첫 제작보고회, ‘기분 따봉이네예~’
[일요신문] 배우 배정남이 19일 오전 서울 중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미스터 주’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엄지손가락을 들어보이고 있다.
/박정훈 기자 onepark@ilyo.co.kr
-
“왜곡되지 않은 사실 전하길” 이병헌·곽도원·이희준이 말하는 영화 ‘남산의 부장들’
[일요신문] 12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영화 ‘남산의 부장들’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이병헌, 곽도원, 이희준과 우민호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우민호 감독은 캐스팅 비하인드에 대해 “저도 비하인드가 있었으면 좋겠는데, 큰 비하인드 스토리는 없다”고 운을 띄웠다.
그러
연예 > 영화 | 온라인 기사 (2019.12.12 12:24)
-
‘14년 만의 스크린 복귀’ 압도적인 우아함 선보인 이영애 “모성애 이상의 연기 보여줄 것”
[일요신문] 배우 이영애가 영화 ‘나를 찾아줘’로 오랜만에 스크린에 모습을 드러낸다. ‘친절한 금자씨’ 이후 14년 만의 영화계 복귀다.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나를 찾아줘’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이영애는 “시간이 그렇게 빨리 지났나 라
연예 > 영화 | 온라인 기사 (2019.11.04 15:09)
-
“60년을 뛰어넘는 단짠 궁합” 나문희·김수안이 ‘감쪽같은 그녀’를 선택한 이유
[일요신문] 가슴 따뜻한 ‘가족 이야기’에서 배우들의 나이 차는 걱정거리가 아닌 그저 숫자에 불과했다. 60년이라는 세대 차이를 뛰어넘고 만난 배우 나문희와 김수안이 그리는 영화 ‘감쪽같은 그녀’는 배우와 제작진이 모두 입을 모아 말할 정도로 완벽한 케미를 완성해 냈다고 했다.
30일 서울 중구 메가박
연예 > 영화 | 온라인 기사 (2019.10.30 1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