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을 겪은 모든 분께 사과”
카카오는 이날 공지를 통해 “오늘 오후 1시 35분부터 1시 50분까지 일부 사용자에게 카카오톡 메시지 수·발신 및 로그인이 원활하지 않은 현상이 있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장애 감지 즉시 긴급 점검을 통해 현재는 모두 정상화된 상태”라며 “불편을 겪으셨을 모든 분께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박호민 기자 donkyi@ilyo.co.kr
관련기사
-
2023.05.03
20:09 -
2023.04.26
19:23 -
2023.04.18
17:03 -
2023.04.14
14:20 -
2023.04.11
16:00
경제 많이 본 뉴스
-
[단독] 블록버스터 복제약 출시 앞두고…셀트리온 특허 복병 만났다
온라인 기사 ( 2024.04.25 18:25 )
-
[단독] ‘예비 유니콘’의 시련? 리브스메드 미국서 특허 소송 휘말려
온라인 기사 ( 2024.04.19 17:23 )
-
야구장에서 시작된 훈풍…티빙, CJ ENM의 효자 될까
온라인 기사 ( 2024.04.24 15: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