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값보단 가성비…‘주링허우’가 중국산 화장품에 열광하는 이유

자국 브랜드 꾸준한 품질 개선·온라인 마케팅 효과…장기적 성장 위해선 ‘고급화 전략’ 과제

국제 기사 더보기

지면 보기

제1667호

발행일 : 2024년 4월 31일

제1666호

발행일 : 2024년 4월 24일

제1665호

발행일 : 2024년 4월 17일

제1664호

발행일 : 2024년 4월 10일

제1663호

발행일 : 2024년 4월 3일

제1662호

발행일 : 2024년 3월 27일

제1661호

발행일 : 2024년 3월 20일

제1660호

발행일 : 2024년 3월 13일

제1659호

발행일 : 2024년 3월 6일

제1658호

발행일 : 2024년 2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