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룸’ 김세정, 박지훈 등장에 긴장 “라이벌로 세다”
[일요신문] ‘아이돌룸’ 김세정이 박지훈의 등장이 긴장했다.
3일 방송된 JTBC ‘아이돌룸’은 솔로특집으로 김세정, 박지훈이 출연했다.
먼저 등장한 김세정은 ‘구구단’으로 삼행시를 짓는 등 매력발산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그때 정형돈, 데프콘은 “기대하라. 강력
연예 > TV리뷰 | 온라인 기사 (2019.12.03 18:40)
-
‘아이돌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뻔뻔함과 수줍음 넘나드는 리더
[일요신문] 12일 방송된 JTBC ‘아이돌룸’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출연했다.
정형돈은 리더 수빈에게 소개를 시켰다.
수줍음이 많은 수빈은 제대로 설명을 못 하며 손까지 방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포지션이 없는 그룹이라고 얘기했는데 휴닝카이는 “저희가 다 만능이기
연예 > TV리뷰 | 온라인 기사 (2019.11.12 18:44)
-
[현장] ‘프듀’ 출신 김소희 합류 네이처, 두 번째 비상 성공할까
[일요신문] 걸그룹 네이처가 새로운 멤버로 Mnet ‘프로듀스101’ 시즌1 출신 김소희를 영입하고 두 번째 비상 준비를 마쳤다.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네이처(소희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의 두 번째 미니앨범 ‘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NATURE WORLD: CODE A)&rsq
연예 > 대중가요 | 온라인 기사 (2019.11.12 16:50)
-
‘아이돌룸’ 위너 송민호, 정형돈 모르게 ‘A’ 스티커 강탈 “절 뽑아주면 드리겠다”
[일요신문] ‘아이돌룸’ 송민호가 놀라운 ‘손기술’을 선보였다.
5일 방송된 JTBC ‘아이돌룸’에 위너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김진우가 출연했다.
셀프 미담 모집에서 이승훈은 “저는 저밖에 모릅니다”라고 말했다.
‘아이돌999&rsquo
연예 > TV리뷰 | 온라인 기사 (2019.11.05 19:00)
-
“가시밭길 넘고 꽃길도 함께” 현아♥던의 핑크빛 컴백
[일요신문] 화제의 커플은 ‘꽃길’도 함께 걸을 모양이다. 지난해 열애 사실을 인정해 팬덤은 물론 대중들에게도 충격을 줬던 가요계 공식 아이돌 커플 현아와 던(DAWN)이 5일 공동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을 공개했다.
이날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현아의 ‘플라워 샤워(FLOWER S
연예 > 대중가요 | 온라인 기사 (2019.11.05 18:50)
-
[4K] 희나피아, 우여곡절 끝 눈물의 재데뷔
[일요신문TV] 그룹 희나피아(HINAPIA)의 데뷔앨범 뉴 스타트(New Start)의 발매 쇼케이스가 열린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맴버 은우가 재데뷔 소감을 전하며 눈물을 보이고 있다. /박정훈 기자 onepark@ilyo.co.kr
-
[4K] 희나피아 재데뷔 ‘드립(DRIP)’ 무대공개
[일요신문TV] 그룹 희나피아(HINAPIA)의 데뷔앨범 뉴 스타트(New Start)의 발매 쇼케이스가 열린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 타이틀곡 ‘드립(DRIP)’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박정훈 기자 onepark@ilyo.co.kr
-
[배틀북] “‘선물’보단 ‘조공’이란 표현을”…신간 ‘질적 인터뷰 방법’ 출간
[일요신문] 사회과학 연구 방법 중 하나이며 질적 자료 수집을 위한 대표적인 수단인 ‘질적 인터뷰’를 자세히 다룬 책 ‘질적 인터뷰 방법’이 출간됐다. 이 책은 사회과학 연구 방법론의 최신 동향을 싣고 있다.
지금까지의 사회과학 연구는 실증주의와 과학적 연구방법이 주류 패러다임이었다. 이 책은 인간의
-
“몬스타엑스 원호 무슨 일” 빚부터 ‘소년원’ 폭로까지…고소전 이어질까
[일요신문] 코미디TV 예능프로그램 ‘얼짱시대’ 출신의 정다은이 연일 보이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원호(본명 이호석)를 저격하고 나선 가운데, 소속사가 공식적으로 법적 대응 입장을 밝혔다.
앞서 정다은은 지난 29일부터 자신의 인스타그램 등 SNS에 원호의 채무 논란과 소년원 전과 등을 폭로하고 있다. 이에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연예 > 화제 | 온라인 기사 (2019.10.31 14:13)
-
‘아이돌룸’ 몬스타엑스 아이엠, 포브스가 선택한 남자 “최고의 예술가”
[일요신문] 29일 방송된 JTBC ‘아이돌룸’에 몬스타엑스 셔누, 원호,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이 출연했다.
엘렌 쇼에 출연했던 몬스타엑스를 본 정형돈, 데프콘은 “월드 스타가 됐는데 여긴 왜 왔냐”며 구박부터 했다.
몬스타엑스는 회사, TOP40 진입, 공항 직원이 알아봤던 에피소드
연예 > TV리뷰 | 온라인 기사 (2019.10.29 18:43)
-
안 팔리는 아이돌 그대로 재데뷔하면 그만? “문제는 게으른 소속사”
[일요신문]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10인조 걸그룹 프리스틴이 마지막 활동 이후 610일간의 공백을 뒤로 한 채 결국 해체됐다. 이들 가운데 민경, 경원, 예빈, 은우는 알슬빛엔터테인먼트로 적을 옮기고 5인조 걸그룹 HINAPIA로 재데뷔 소식을 알려왔지만 남은 멤버들의 향방은 불투명하다. 그렇다고 새롭게 시작하는 이들의 앞날이 마냥 밝기만 한 것도 아
연예 > 화제 | [제1433호] (2019.10.24 16:55)
-
‘아이돌룸’ 뉴이스트 아론, 미담 제조기로 트리플 ‘A’ 받아 “기내 통역사 역활로”
[일요신문] 22일 방송된 JTBC ‘아이돌룸’에 뉴이스트 JR, Aron, 백호, 민현, 렌이 출연했다.
정형돈은 “미담이 있다. 우린 인성이 가장 중요하다”며 아론에 다짜고짜 ‘A’를 선물했다.
알고보니 아론은 비행기에서 응급사항에 처한 아이를 돕기 위해 통역사로 활약했다고.
연예 > TV리뷰 | 온라인 기사 (2019.10.22 1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