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2건-
경기도교육연구원, 경계선급 지적 기능 학생의 학습 지원 방안 필요
[일요신문] 지적장애로 분류되지 않는 '경계선급 지적 기능학생'은 학습준비와 학습과정에 참여가 부족하고 학교 내에서 사회적 관계능력이 제한적인 특성이 있다. 이런 학생들에 대한 지도 및 지원 체계가 전반적으로 미흡하
-
경기도교육연구원, ‘초임교사 학교적응 진로 멘토링 실시 방안 연구’ 보고서 발간
[일요신문] 경기도교육연구원(원장 이수광)이 경기도 초임교사들의 학교 적응 실태를 알아보고, 그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초임교사 학교적응 진로 멘토링 실시 방안 연구’(연구책임 초빙연구원 정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