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7건-
한국석유관리원, 2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최고등급 달성
[일요신문] 한국석유관리원(이사장 차동형)은 기획재정부에서 주관하는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인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사진=한국석유관리원 제공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대국민 서
-
경기주택도시공사, 전 부문에서 고객만족도 수준 향상
[일요신문]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2023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지난해 대비 모든 부문에서 향상한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경기주택도시공사 전경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는 전국 지방공기업
-
강화군, 단군콜센터 고객만족도 조사 ‘우수’
[일요신문] 강화군(군수 유천호)은 본격 운영4년째를 맞이한‘강화군 단군콜센터’이용자를 대상으로 지난3월 한 달간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강화군 단군콜센터 모습. 사진=강화군 제공강화군 단군콜은 홀몸 어르신
-
마사회, 고객만족도 2년 연속 최고등급 획득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이양호)는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PCSI)에서 최고등급인 ‘S’를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최고등
-
인천항만공사(IPA)홈페이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인천=일요신문]박창식 기자=인천항만공사(IPA)는 대표 및 인천항포탈 홈페이지에 대한 고객의 소리를 듣기 위해 11월 한 달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조사 대상은 인천항만공사의 홈페이지
-
롯데리아, 국가고객만족도 패스트푸드 부문 4년 연속 1위
[일요신문] 롯데리아(대표 노일식)는 지난 1일 오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실시한 국가고객만족도(NCSI) 패스트푸드 부문 시상에서 1위를 차지했다. 2011년 이후 4년 연속 1위 수상이다. 롯데리
-
대한항공, 2014국가고객만족도 국제항공부문 1위 선정
[일요신문] 대한항공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4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국제항공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국생산성본부의 2014NCSI 국제항공 부문에서 대한항공이 1위에 선정된 것은 차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