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3건-
거래액 조 단위인데…카카오 선물하기 ‘모바일 상품권 수수료’ 깜깜이 논란
[일요신문]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유통되는 모바일 상품권 수수료율을 두고 이해당사자 간 접점을 찾지 못하고 있다. 수수료율 산정을 두고 투명성을 확보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오지만 카카오 측은 이를 거부하고 있다.
-
기프티콘 등 카페 선불충전금 2700억…스타벅스 92.1%
[일요신문] 기프티콘, 모바일 상품권, 선불카드 등 카페 선불충전금 잔액 규모가 2700억 원 대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스타벅스의 카페 선불충전금 잔액 규모가 2500억 원으로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
‘기프티콘’ 사칭 스미싱 공격 증가…“밸런타인데이 앞둔 사기”
[일요신문]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기프트 카드’라는 이름으로 스팸, 피싱 공격이 증가하고 있다. 최근 국내외 보안업체들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이를 사칭한 스팸 메일이 피싱이나 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