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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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8일부터 버거류 20종 2.2% 인상…이유는?
[일요신문] 롯데리아가 올해도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사진은 기사의 특정 내용과 관련 없음. 사진=연합뉴스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가 8일부터 버거류 20종 제품 가격을 2.2% 상향 조정한다고 5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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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시절 지나고…’ 햄버거 프랜차이즈 M&A 매물 인기 없는 이유
[일요신문] 국내 주요 햄버거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인수합병(M&A) 시장 매물로 대거 등장했지만 시장의 호응을 얻지 못하고 있다. 대부분 업체들은 매각에 실패했고, 성공하더라도 헐값에 매각됐다는 평가를 받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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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대 최대 매출인데…’ 한국맥도날드, 왜 아무도 안 먹을까
[일요신문] 새로운 주인을 찾고 있는 한국맥도날드 앞에 놓인 길이 순탄치는 않을 전망이다. 지난해 연간 기준 최대 매출을 기록했지만 시장의 평가는 냉랭하다. 적자구조를 벗어나지 못한 데다 경쟁은 갈수록 치열해지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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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또 가격 인상한다…16일부터 400~500원 올라
[일요신문]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가 16일부터 제품 판매가격을 평균 5.5% 인상한다고 9일 밝혔다.롯데리아가 지난해 12월 제품 가격인상에 이어 오는 16일부터 판매가를 평균 5.5% 인상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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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노브랜드 이어…버거킹, 7일부터 가격 인상
[일요신문] 햄버거 업계의 도미노 가격 인상이 현실화되고 있다. 롯데리아, 노브랜드에 이어 버거킹이 가격 인상에 들어간다.버거킹은 오는 7일부터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연합뉴스버거킹은 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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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햄버거값 또 올린다…올해 들어 두 번째
[일요신문]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햄버거 가격을 또 올린다. 이에 주요 이용 고객측인 학생과 직장인의 부담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햄버거 가격을 또 올린다. 사진=연합뉴스롯데리아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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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배달이라더니…햄버거 배달 주문하면 매장보다 ‘1200원’ 더 비싸다
[일요신문] 햄버거 세트를 배달 주문하면 매장에서 직접 사먹는 것보다 더 비싼 것으로 조사됐다. 패스트푸드 업체들은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플랫폼에서는 배달료를 ‘0원’ 또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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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 오는 2월 1일부터 주요 제품 가격 인상
[일요신문]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2월 1일부터 14개 브랜드의 출고 가격이 평균 7.0% 인상된다고 29일 밝혔다. 핫식스가 8.9% 인상되는 것을 비롯해 △펩시콜라 7.9% △아이시스8.0 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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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신규 확진 100명대 급증…지역발생 80명대
[일요신문]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가 다시 확산하면서 일일 신규 확진자 수가 100명대를 기록했다. 지역발생 확진자가 80명대로 늘었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14일 0시 기준으로 국내 코로나19 신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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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롯데리아 직원 19명 모임에서 지금까지 9명 확진
[일요신문] 서울 광진구에서 모임을 가진 패스트푸드 체인점 롯데리아 직원들 사이에서 코로나19 감염자가 무더기로 나왔다. 서울시는 시내 지점 점장 등을 포함한 롯데리아 직원 19명이 지난 6일 모임을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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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 Not lovin’ it?’ 맥도날드, 매출 늘어도 웃을 수 없는 이유
[일요신문] 맥도날드는 다시 국내에서 웃을 수 있을까. 체질개선에 나선 한국맥도날드의 매출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하지만 글로벌 프랜차이즈 업체라는 명성에 걸맞지 않게 한국맥도날드는 각종 논란을 몰고 다니면서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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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 양호한데…’ 패스트푸드 3사 가격 인상에 비판 목소리
[일요신문]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물가감시센터는 13일 롯데리어, 버거킹, KFC, 패스트푸드 3사의 가격 인상을 비판했다.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에 따르면 롯데리아와 버거킹은 2018년부터 2년 사이에 불고기버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