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4건-
“4000억 투자” 구현모 KT 사장 콘텐츠 야망, 기대와 우려
[일요신문] 취임 1주년을 맞은 구현모 KT 사장이 탈통신에 속도를 낸다. 향후 콘텐츠를 중심으로 ‘디지털플랫폼 기업(디지코, Digico)’ 전환 작업을 본격화하겠다고 예고했다. 일찌감치 정체
-
‘KT 오리지널’ 재도전…KT 콘텐츠 승부수 이번엔 통할까
[일요신문] KT가 최근 ‘스튜디오지니’를 설립하면서 콘텐츠 사업을 본격화한다. 2012년 콘텐츠기업 ‘미디어허브’에 이어 9년 만의 콘텐츠 제작 투자로 업계의 이목이 쏠리
-
KT미디어허브, 삼성전자와 서비스 제휴..‘매칭형 크로스미디어’ 광고 출시
[일요신문] KT미디어허브(대표 김주성)는 삼성전자와 제휴해 TV, 스마트폰 연동 서비스 ‘매칭형 크로스미디어 광고’를 내놨다고 2일 밝혔다. ‘매칭형 크로스미디어 광
-
모바일TV 소비 연령 30대가 가장 많아..20대, 40대, 50대 순
[일요신문] 모바일TV의 유료 방송 및 영상 콘텐츠를 가장 많이 소비하는 연령은 ‘30대’로 나타났다. KT미디어허브(대표 김주성)는 최근 2주 간 전국 남녀 2,000명을 대상으로 &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