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4건-
인천시, ‘120미추홀콜센터 앱’ 디자인 대폭 개편
[인천=일요신문]박창식 기자=인천시(시장 유정복)는 민원상담서비스 전용 120미추홀콜센터의 스마트폰용 ‘120미추홀콜센터 앱’ 디자인을 대폭 개편했다고 17일 밝혔다. 120미추
-
인천상수도사업본부 “120 미추홀콜센터 상수도 민원 통화성공률 95% 초과”
[인천=일요신문]박창식 기자=인천시(시장 유정복) 상수도사업본부는 지난달 120 미추홀콜센터 상수도 전화민원 통화성공률이 통합 이후 최초로 95%를 초과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처럼 높은 통화성공률은
-
인천시, 120미추홀콜센터 송도 미추홀타워로 이전
[일요신문]인천시(시장 유정복)는 365일 24시간 단순·반복 민원에 대한 친절, 신속, 정확한 전문상담을 통해 시민고객 중심의 고품질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120미추홀콜센터&rsquo
-
인천시 “120미추홀콜센터, 악성·강성민원 법적조치”
[일요신문]인천시(시장 유정복)는 12월 1일부터 120미추홀콜센터로 걸려오는 민원전화의 상습적인 폭언·욕설·성희롱 등 악성민원인들에 대해 법적조치 등 강경 대응한다고 31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