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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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주시, 민원처리 우수자 및 친절공무원 포상
[일요신문]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시청 여유당에서 ‘2024년 상반기 민원처리 우수자 및 친절공무원’으로 선정된 직원 18명에게 표창장과 부상을 수여했다고 9일 밝혔다남양주시, 민원처리 우수자 및 친절공무원 시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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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남시, 민원처리 팀장 책임상담제 시행...민원 신뢰도 높인다
[일요신문] 하남시(시장 이현재)는 어렵고 복잡한 민원을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민원처리 팀장 책임상담제’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민원처리 팀장 책임상담제를 운영하는 하남시청. 사진=하남시 제공‘민원처리 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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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천시, 인·허가 신속 처리로 ‘민원 만족도’ 높인다
[일요신문] 경기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인·허가 처리와 관련, 신속한 처리로 신뢰받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민원만족도를 향상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4일 밝혔다.이천시청 전경. 사진=유인선 기자시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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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주시, 토지민원 원스톱으로 처리한다
[여주=일요신문] 김현술 기자 = 여주시(시장 원경희)는 개발행위(분할)허가를 받아 토지분할을 할 경우 민원인이 토지민원 업무담당자와 사전상담으로 개발행위(분할)허가와 분할측량신청을 동시에 처리함으로써 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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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시, 인·허가 지원시스템 도입 민원처리시간 대폭 단축
[김포=일요신문]박창식 기자= 김포시(유영록 시장)는 고촌, 걸포, 풍무 역세권, 씨네폴리스 등 증가하는 인·허가업무의 효율화를 위해 인·허가 의사결정 지원시스템을 2015년 하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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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북구 민원처리 고객만족도 97.6%, “매우 만족!”
- 7월 4~29일까지 구청과 보건소, 동, 도시관리공단 시설 이용주민 올해 상반기 만족도 조사결과 ‘매우만족’ - 응답자 전원 “금품․향응 제공 없었다” 답해 &ls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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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동구, ‘민원처리 마일리지 제도’ 운영
[일요신문]인천 동구(구청장 이흥수)는 민원처리기간을 단축해 신속하게 처리한 공무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민원처리 마일리지 제도’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도는 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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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군, 민원처리기간 61.5% 단축
[일요신문]강화군(군수 이상복)은 민원업무 처리속도가 지난해 50.9%보다 10.6%포인트 빨라진 61.5%로 나타났다고 2일 밝혔다. 강화군이 고객 만족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금년도 민원처리기간 단축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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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구, `건축 복합민원 처리시스템` 운영...민원중심 맞춤형서비스
[일요신문]서울 강남구(구청장 신연희)는 규제개혁 활성화 일환으로 `건축 복합민원 처리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구는 건축인․허가 과정에서 민원인의 불편사항을 항목별로 분류해 지난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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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포구, 2014년 상반기 ‘응답소’ 민원처리 최우수
[일요신문]서울 마포구(구청장 박홍섭)는 서울시 온라인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인 ‘응답소’의 민원처리에 대한 상반기 평가애서 최우수구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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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평군, 민원처리 고객만족도 평가‘ 만족 ’
[일요신문]경기 양평군(군수 김선교)은 금년 상반기 민원처리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대체적으로 높게 나타났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민원서비스의 질적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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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연수구,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운영
[일요신문] 인천 연수구(구청장 고남석)는 보다 신속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연수구는 민원처리 단축일수만큼 담당 공무원에게 마일리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