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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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커머스 시대 ‘귀한 몸’ 배달대행업체 합종연횡 릴레이
[일요신문] 퀵커머스 시대를 맞아 배달대행업체의 합종연횡이 활발하다. 라스트마일 딜리버리(유통업체 상품이 목적지에 도착하기까지의 전 과정)라는 커머스 핵심 경쟁력을 확보한 이륜차 물류업계의 위상이 높아지고 있다.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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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비 올리고 경품 내걸고…배달업계 ‘라이더 모시기’ 전쟁 막후
[일요신문] 배달원(라이더)이 1건의 주문만 접수해 빠르게 배달하는 ‘단건 배달’이 늘고 여름 성수기가 다가오면서 배달업계가 ‘라이더 모시기’ 전쟁에 돌입했다.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배달비를 올려주거나 라이더를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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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공룡 이마트, 배달대행 ‘부릉’ 지분투자 검토 큰그림은?
[일요신문] 유통공룡 신세계 이마트가 이륜차 배달대행업체 메쉬코리아 지분 투자를 검토 중이다. 배송 시장을 둘러싼 경쟁이 치열해지자 이마트와 슈퍼마켓 등 보유 오프라인 매장들을 거점으로 즉시배송 시장에 진출해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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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킨 값 인상의 원흉은 다 배달대행업체 때문이다?” 그 진실은 무엇
[일요신문] 치킨업계 1위 ‘교촌치킨’이 5월부터 치킨 한 마리당 2000원의 배달료를 받기로 결정했다. 사실상 가격 인상이다. 가격 인상의 직접적 원흉으로 전국에 우후죽순처럼 들어서 이제는 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