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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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승자는 누구? 배달앱 3사 모두 ‘배달비 0원’ 선포
[일요신문] 배달의민족·쿠팡이츠·요기요 등 주요 배달 플랫폼 3사가 모두 ‘배달비 0원’을 선언하면서 배달 시장의 치열한 경쟁을 예고했다.배달의민족·쿠팡이츠·요기요 등 주요 배달 플랫폼 3사가 모두 ‘배달비 0원’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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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민, 눈·비 올때 배달 할증료 자동 적용 도입
[일요신문] 기상상황에 따라 배달의 민족 라이더에게 배달료를 추가 지급하는 기상할증 시스템이 자동화됐다.배달의민족 라이더. 사진=최준필 기자우아한청년들은 기상할증 금액이 자동으로 적용되는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27일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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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료 인상 만지작…위기설 휩싸인 배달앱 돌파구 있나
[일요신문] 출혈경쟁까지 불사하던 배달 플랫폼이 위기의 시간을 맞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에 따른 수요 감소 속 소비자의 배달료 부담도 가중되고 있다. 수입이 줄어든 라이더(배달기사)의 이탈 움직임도 감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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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보다 안심? 코로나19가 바꾸는 음식배달 신풍속도
[일요신문] 요즘은 택배기사가 문 앞에 와도 문을 열어 물건을 직접 받기보다 문 앞에 두고 가도록 하는 사람이 많다. 코로나19 이전에도 택배기사 관련 범죄가 늘어나며 비대면을 선호하는 흐름이 있던 터지만 코로나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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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만원 치킨 시대’ 교촌치킨 배달비 바라보는 엇갈린 시선
[일요신문] ‘2만원 치킨 시대’가 도래했다. ‘교촌치킨’이 5월 1일부터 배달비를 받겠다고 선언한 것. 치킨 프랜차이즈 중 배달서비스 유료화를 선언한 업체는 교촌치킨이 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