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4건-
거래액 조 단위인데…카카오 선물하기 ‘모바일 상품권 수수료’ 깜깜이 논란
[일요신문]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유통되는 모바일 상품권 수수료율을 두고 이해당사자 간 접점을 찾지 못하고 있다. 수수료율 산정을 두고 투명성을 확보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오지만 카카오 측은 이를 거부하고 있다.
-
SRT 승차권 선물하기 이용률 가파르게 향상
[일요신문] SRT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대표이사 이종국)은 승차권 선물하기 서비스를 비회원에게도 할 수 있도록 서비스 확대 후 이용률이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고30일 밝혔다.올해2월SRT승차권 선물하기를 비회원에게
-
물류도 카톡에 ‘록인’…카카오의 커머스 키우기 잰걸음
[일요신문] 카카오가 커머스 사업에 본격 시동을 걸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는다. 현재는 풀필먼트(물류 일괄대행) 사업을 위해 관련 인력을 모집하는 단계로, ‘선물하기’ 매출 규모가 급증하면서 입점업체(셀러)들을 자사
-
서울시,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낙인감 없는 나눔 문화 확산
[서울=일요신문] 손시권 기자 = 서울시가 카카오커머스, 유한킴벌리와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나눔 활동 시범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시범사업은 관계 기관 등에서 대상자 주소를 받아 직접 전달하거나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