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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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재확산 이후 소비자심리 급냉
[전주=일요신문]사랑제일교회와 8.15 광화문 집회발 코로나19 재확산 이후 전북지역 소비자심리가 급격하게 악화된 것으로 나타났다. 27일 한국은행 전북본부에 따르면 ‘2020년 9월 전북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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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發 지역경제 초토화 위기 현실화, 소비자심리 ‘꽁꽁’
[일요신문=전주] 신성용 기자 =경기불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코로나19가 급속하게 확산되면서 지역경제 초토화 위기가 현실화됐다. 최근 토로나19로 인해 소비자심리가 급격하게 위축된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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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지역 경기상황 비관적 인식 장기화
[일요신문=전주] 신성용 기자 = 전북지역의 소비자심리지수가 낙관적인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나 현재 경제상황과 전망에 비관적인 인식이 장기화되고 있는 나타나 경기부양이 시급한 과제로 지목되고 있다. 2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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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심리지수 3개월 연속 상승, 경기회복 ‘기대감’
[일요신문] 한국은행이 27일 발표한 ‘2019년 11월 소비자동향조사 결과’에 따르면 11월 소비자심리지수는 100.9로 전월 대비 2.3포인트 올랐다. 경기에 대한 낙관론이 우세해졌다고 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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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심리지수, 세월호 침몰ㆍ메르스 사태 시 보다 지난해 더 악화”
[김포=일요신문]박창식 기자= 한국은행이 매월 발표하는 소비자심리지수가 박근혜 정부 말에는 세월호 침몰과 메르스 사태때 보다 오히려 더 악화됐으며 2016년부터 2017년 4월까지 16개월중 8개월의 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