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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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매트, 코트 등 겨울 품목 전월 대비 상담 증가율 높아
[일요신문] 한국소비자원이 18일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소비자 상담을 빅데이터시스템을 활용해 분석한 결과, 2022년 10월 전체 상담 건수가 전월 대비 4.6% 증가했다”고 밝혔다.겨울철이 다가오면서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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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 “화장품, 점퍼‧재킷류 등 전월 대비 상담 증가율 높아”
[일요신문] 한국소비자원의 9월 소비자상담은 전월 대비 감소했지만 화장품과 점퍼‧재킷류 관련 상담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한국소비자원은 전월대비 화장품과 점퍼‧재킷류에 대한 소비자상담이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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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뜰족 유인하고 배송·환불 지연…피해자 막을 방법 시급
[일요신문] 최근 파격적인 할인율로 소비자를 유인한 채 배송·환불 지연을 일삼는 온라인몰에 피해를 보는 사례가 늘고 있다. 공정거래위원회(공정위)와 한국소비자원(소비자원)은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 하고 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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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 “온라인쇼핑몰 ‘오시싸’ 주의” 요망
[일요신문] 한국소비자원이 최근 온라인쇼핑몰 ‘오시싸(지구마켓, https://jbgn.co.kr)’ 관련 소비자 불만이 증가하고 있어 소비자 피해주의보를 발령했다.한국소비자원이 온라인쇼핑몰 오시싸에 대해 소비자 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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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면 싸게 판다더니’…온라인 쇼핑몰 ‘스타일브이’ 주의보
[일요신문] 한국소비자원(소비자원)은 최근 온라인쇼핑몰 ‘스타일브이’와 관련한 소비자불만이 증가하고 있어 2일 소비자 피해주의보를 발령했다.사진='스타일브이'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 화면 캡쳐해당 업체는 라면 등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