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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킵’은 선택 아닌 필수…OTT가 바꾼 콘텐츠 시청 패턴
[일요신문] “TV의 시대는 갔다.” 방송 관계자들은 입을 모은다. 단순히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온라인동영상플랫폼(OTT)이 많아졌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더 나아가 시청자들의 시청 행태가 바뀌었다는 뜻이
[일요신문] “TV의 시대는 갔다.” 방송 관계자들은 입을 모은다. 단순히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온라인동영상플랫폼(OTT)이 많아졌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더 나아가 시청자들의 시청 행태가 바뀌었다는 뜻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