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4건-
보상 이뤄져도 회생은 ‘글쎄’…티몬·위메프 정산 지연 사태 앞과 뒤
[일요신문] 싱가포르 기반의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큐텐 계열사인 티몬과 위메프의 판매자 ‘정산 지연’ 사태가 보름 넘게 이어지면서 입점 판매자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아직 정산받지 못했거나 정산 이슈를 우
-
위메프 본사 밖까지 끊임없이 이어지는 줄
[일요신문] 싱가포르 이커머스 '큐텐(Qoo10)'의 계열사인 티몬·위메프에서 정산·환불 지연 사태가 지속되고 있는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위메프 본사에 정산 지연 사태와 관련 상품을 환불받으려는 고객들로 붐비고
-
환불 받으로 위메프 본사로 찾아간 피해자들
[일요신문] 싱가포르 이커머스 '큐텐(Qoo10)'의 계열사인 티몬·위메프에서 정산·환불 지연 사태가 지속되고 있는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위메프 본사에 정산 지연 사태와 관련 상품을 환불받으려는 고객들로 붐비고
-
위메프·티몬 정산지연에 ‘재결제’ 대란 빚나…전체 피해 규모 1000억 원대 전망
[일요신문]전자상거래 플랫폼‘큐텐’의 계열사인 위메프·티몬의 정산 지연 사태로 인해 이번 주부터 해외여행 예약상품 진행에 차질이 빚어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여행사들은 소비자들이 위메프·티몬에 대한 기존 결제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