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5건-
KT, ‘통신 먹통’ 보상 조회 서비스 종료…지원센터 문의 7200건 접수
[일요신문] 1일 KT는 유·무선 통신 장애를 겪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 보상 조회 서비스가 지난 11월 30일 종료됐다고 밝혔다.1일 KT는 유·무선 통신 장애를 겪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 보상 조회 서비스가 지난 1
-
시민단체 “KT, 보상액 확대하고 재발 방지책 마련해야”
[일요신문] KT가 유·무선 통신 장애에 대한 보상안을 발표한 가운데, 시민단체를 중심으로 반발이 나오고 있다.KT가 지난 1일 유·무선 통신 장애에 대한 보상안을 발표했다. 사진=연합뉴스2일 민생경제연구소, 참여연
-
과기부 “KT 통신 장애, 명령어 누락이 원인…종합적인 인재”
[일요신문] 29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과기정통부)가 지난 25일 전국적으로 발생한 KT 통신 장애의 사고 원인을 발표한 결과 종합적인 인재였던 것으로 확인됐다.29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과기정통부)가 지난 25일 전국
-
구현모 KT 대표, 통신 장애 사과…“전적으로 KT 책임”
[일요신문] 지난 25일 오전 전국적으로 발생한 통신 장애와 관련, 구현모 KT 대표가 28일 보상의 뜻을 밝히며 사과했다.지난 25일 오전 전국적으로 발생한 통신 장애와 관련, 구현모 KT 대표(사진)가 28일 보
-
KT 통신 장애 원인 ‘오락가락’…새노조 “휴먼 에러 가능성”
[일요신문] KT가 25일 오전에 발생한 유·무선 통신 장애를 두고 대규모 디도스(DDos) 공격으로 원인을 지목했다가 2시간여 만에 라우팅(네트워크 경로설정) 오류에 따른 장애라고 입장을 바꿨다. KT새노조는 휴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