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6건-
금천구, 주민 50명 동네 순찰하며 불편사항 신고
- 각 동별 5명씩 50명 ‘응답소 현장민원 살피미’ 구성 - 교통, 도로, 청소, 보건 등 12개 분야 생활 불편사항 신고 개선 업무 [서울=일요신문] 김정훈 기자= “생활불
-
강북구, 주민불편 현장민원 해결 ‘최우수구’
- 시민불편 현장민원 처리시스템인 서울시 ‘응답소’ 올해 자치구 운영실적 최고 평가 - 교통·도로·청소 등 12개 분야 67개 항목 주민불편 현장민원 신고 2만 7,6
-
동대문구 SNS행정, 현장에서 빛났다
[일요신문] 동대문구의 카카오톡 및 BAND 등 SNS를 활용한 현장민원 활동이 그 성과를 ‘인증’받았다.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서울시 25개 자치구를 대상으로 실시한 ‘응
-
중구,‘응답소 현장민원’운영 우수구 선정
[일요신문]서울 중구(구청장 최창식)는 서울시가 주관하는 ‘응답소 현장민원 운영 실적 평가’에서 우수구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응답소 현장민원은 교통, 도로, 청소, 치수방재, 가로정비
-
중랑구, 응답소 현장민원 우수사례 사진전시회
[일요신문]서울 중랑구(구청장 나진구)는 20일부터 구청 로비에서 ‘응답소 현장민원 우수사례 사진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응답소 신고방법 및 유형에 대
-
마포구, 2014년 상반기 ‘응답소’ 민원처리 최우수
[일요신문]서울 마포구(구청장 박홍섭)는 서울시 온라인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인 ‘응답소’의 민원처리에 대한 상반기 평가애서 최우수구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