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3건-
금천구, 주민 50명 동네 순찰하며 불편사항 신고
- 각 동별 5명씩 50명 ‘응답소 현장민원 살피미’ 구성 - 교통, 도로, 청소, 보건 등 12개 분야 생활 불편사항 신고 개선 업무 [서울=일요신문] 김정훈 기자= “생활불
-
강북구, 주민불편 현장민원 해결 ‘최우수구’
- 시민불편 현장민원 처리시스템인 서울시 ‘응답소’ 올해 자치구 운영실적 최고 평가 - 교통·도로·청소 등 12개 분야 67개 항목 주민불편 현장민원 신고 2만 7,6
-
중구,‘응답소 현장민원’운영 우수구 선정
[일요신문]서울 중구(구청장 최창식)는 서울시가 주관하는 ‘응답소 현장민원 운영 실적 평가’에서 우수구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응답소 현장민원은 교통, 도로, 청소, 치수방재, 가로정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