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2건-
거래액 조 단위인데…카카오 선물하기 ‘모바일 상품권 수수료’ 깜깜이 논란
[일요신문]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유통되는 모바일 상품권 수수료율을 두고 이해당사자 간 접점을 찾지 못하고 있다. 수수료율 산정을 두고 투명성을 확보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오지만 카카오 측은 이를 거부하고 있다.
-
서울시,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낙인감 없는 나눔 문화 확산
[서울=일요신문] 손시권 기자 = 서울시가 카카오커머스, 유한킴벌리와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나눔 활동 시범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시범사업은 관계 기관 등에서 대상자 주소를 받아 직접 전달하거나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