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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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뷰티’ 이끈다지만…화장품 인디 브랜드 빛과 그림자
[일요신문] ‘인디(소규모) 브랜드’로 불리는 중소 화장품 브랜드의 옥석 가리기가 한창이다. 최근 화장품 브랜드를 만들어 판매하는 과정이 과거에 비해 한결 수월해졌다. 여기에 참신한 제품을 찾는 MZ세대(1980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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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간 30주년 특집] ‘IMF 위기를 발판으로’ 1992년생 기업 3사 성장스토리
[일요신문] 일요신문이 재창간된 1992년. 그 해 새로운 기업의 깃발을 꽂은 이들이 있다. 적지 않은 기업들이 이제는 흔적도 없이 사라졌지만 이들 중 일부는 현재 각자의 분야에서 큰 족적을 남기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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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콜마, CJ헬스케어 인수 추진 앞과 뒤
[일요신문] 화장품 ODM(제조업자 개발생산) 기업 한국콜마가 CJ헬스케어 인수전에 참여했다. 지난 18일 한국콜마는 사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CJ헬스케어 인수를 검토하고 있다고 공시했다. CJ헬스케어 인수전에는 대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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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부자 웃고 있다…코스맥스 지분 거래의 비밀
[일요신문] 지난 17일 이경수 코스맥스 회장이 시간외매매를 통해 그룹 지주사 코스맥스비티아이(BTI) 지분 40만 8260주를 ‘믹스앤매치’와 ‘레시피주식회사’에 매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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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주] 사드보복 해소? 화장품 관련 주가 상승세
[일요신문] 중국의 사드보복으로 경색되었던 한중 관계가 개선된 것인가. 6일 화장품주들이 장에서 일제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화장품주들은 사드보복에 따른 한중관계 악화에 따라 사업 부진 추세를 보여왔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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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G HealthCare, 마유크림 ‘이화에 월백하고’ 출시
[일요신문] SG HealthCare(에스지헬스케어)는 화장품 OEM/ODM 전문 제조업체인 코스맥스와 협력하여 ‘이화에 월백하고’라는 브랜드 명칭으로 마유영양 크림과 마유 화이트닝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