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11건-
KT, ‘통신 먹통’ 보상 조회 서비스 종료…지원센터 문의 7200건 접수
[일요신문] 1일 KT는 유·무선 통신 장애를 겪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 보상 조회 서비스가 지난 11월 30일 종료됐다고 밝혔다.1일 KT는 유·무선 통신 장애를 겪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 보상 조회 서비스가 지난 1
-
시민단체 “KT, 보상액 확대하고 재발 방지책 마련해야”
[일요신문] KT가 유·무선 통신 장애에 대한 보상안을 발표한 가운데, 시민단체를 중심으로 반발이 나오고 있다.KT가 지난 1일 유·무선 통신 장애에 대한 보상안을 발표했다. 사진=연합뉴스2일 민생경제연구소, 참여연
-
과기부 “KT 통신 장애, 명령어 누락이 원인…종합적인 인재”
[일요신문] 29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과기정통부)가 지난 25일 전국적으로 발생한 KT 통신 장애의 사고 원인을 발표한 결과 종합적인 인재였던 것으로 확인됐다.29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과기정통부)가 지난 25일 전국
-
구현모 KT 대표, 통신 장애 사과…“전적으로 KT 책임”
[일요신문] 지난 25일 오전 전국적으로 발생한 통신 장애와 관련, 구현모 KT 대표가 28일 보상의 뜻을 밝히며 사과했다.지난 25일 오전 전국적으로 발생한 통신 장애와 관련, 구현모 KT 대표(사진)가 28일 보
-
KT 통신 장애 원인 ‘오락가락’…새노조 “휴먼 에러 가능성”
[일요신문] KT가 25일 오전에 발생한 유·무선 통신 장애를 두고 대규모 디도스(DDos) 공격으로 원인을 지목했다가 2시간여 만에 라우팅(네트워크 경로설정) 오류에 따른 장애라고 입장을 바꿨다. KT새노조는 휴먼
-
KT 통신구 화재 보상 기준 ‘제멋대로’
[일요신문] KT가 아현지사 화재 후 진행한 서비스 장애 보상에 대해 일방통행식 보상에 나서고 있다는 지적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보상 기준에 부합함에도 신호 확인이 안 된다는 이유로 보상 불가 통보를 내리는가 하
-
‘KT통신장애, 오늘 중 복구 전념’ KT아현지사 통신구 화재...황창규 회장 “신속보상·재발방지책 마련”
‘KT통신장애’ KT아현지사 통신구 화재 복구 한창 [일요신문] KT아현지사 화재로 인한 통신장애가 주말 내내 이어지고 있다. KT 황창규 회장은 신속한 보상과 실질적인 대책마련에 나섰겠다
-
SKT 통신장애, 보상 금액 조회시스템 오후 6시 오픈
[일요신문] SK텔레콤이 지난 20일 발생한 통신 장애와 관련해 25일 오후 6시부터 고객들이 보상금액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별도의 조회시스템을 오픈한다. 보상금액 조회시스템(https://cs.sktel
-
‘통신 장애’ SKT, 모든 고객에 1일분 요금 감액...직접 피해자 560만명엔 10배 보상
[일요신문] SK텔레콤이 지난 20일 발생한 통신 장애로 인한 직접 피해자 560만명은 물론, SK텔레콤 모든 가입자들에게 요금감면 형식으로 보상하기로 했다. 직접 피해자 560만명에 대해서는 적합한 기준과 절
-
SKT 통신장애 보상방안 마련…‘한 달 새 두 번’ 고객들 뿔났다
[일요신문] SK텔레콤은 지난 20일 오후 6시부터 밤 늦게까지 이어졌던 SKT의 통신장애에 대한 보상 방안을 마련 중이라고 밝혔다. SKT는 21일 T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SKT 통신장애로 불편을
-
SK텔레콤 또 통신장애…홈페이지도 먹통, 네티즌은 분통
[일요신문]SK텔레콤이 지난 13일에 이어또 한 번 통신장애를 일으켜고객들의원성을 샀다. SK텔레콤 측은 복구했다고 밝혔지만 아직도 불편을 호소하는 네티즌들이 적지 않다.20일 오후 6시경부터 SNS 등에서는SK텔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