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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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베스트 드라이버’는 40·50 삼촌들이었다…최하위는 20대 남성
[일요신문] 한국에서 운전을 가장 잘하는 연령대는 남성의 경우 40대 후반에서 50대 초반, 여성은 60대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티맵이 국내 운전자들의 운전점수를 조사한 결과 40대 후반에서 50대 초반 남성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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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맵모빌리티, 자사 서비스에 자율주행 기술·서비스 융합 추진
[일요신문] 티맵모빌리티가 자사 플랫폼 서비스에 자율주행 기술을 접목한다.티맵모빌리티가 오토노머스에이투지의 자율주행 솔루션을 자사 플랫폼 서비스에 접목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티맵모빌리티 홈페이지티맵모빌리티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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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집 키우려 뭉칫돈 풀까…‘기업가치 2조’ 티맵모빌리티 행보 주목
[일요신문] 티맵모빌리티를 향한 업계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2000억 원 투자 유치에 성공하면서 기업가치 2조 원을 인정받아서다. 하지만 티맵모빌리티가 SK텔레콤 분사 전 밝힌 목표에 비해서는 아쉬운 성장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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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맵모빌리티, KB국민은행으로부터 2000억 원 신규 투자 유치
[일요신문] SK스퀘어 자회사인 티맵모빌리티가 2000억 원 규모의 신규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이종호(왼쪽부터) 티맵모빌리티 대표와 이재근 KB국민은행 은행장이 19일 서울 중구 을지로 T타워에서 열린 모빌리티와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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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스퀘어 자회사 티맵·11번가, 상장 가는 길 난제 어쩌나
[일요신문] SK스퀘어 자회사 티맵모빌리티와 11번가가 기업공개(상장·IPO) 행보에 놓인 허들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티맵모빌리티는 동반성장위원회(동반위)가 대리운전업을 중소기업 적합업종으로 지정하면서 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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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운전 중소기업 업종 지정에 웃는 건 카카오모빌리티?
[일요신문] 카카오모빌리티와 티맵모빌리티의 대리운전 사업 희비가 엇갈린 전망이다. 동반성장위원회(동반위)는 대리운전업의 중소기업 적합업종 지정을 앞두고 있다. 적합업종 지정 이후 대·중소기업 점유율 총량제를 시행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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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맵 경로’엔 없던 플랫폼 규제가…SK텔레콤 자회사 IPO 기상도
[일요신문] SK텔레콤의 자회사 기업공개(IPO·상장) 추진이 규제라는 예상치 못한 변수를 만났다. 정부와 여당에서 전방위적으로 빅테크 기업인 카카오 등을 압박하고 있다. 플랫폼 사업자들에 대한 타격은 불가피할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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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맵모빌리티-한국전력, 전기차 충전 생태계 확대에 맞손
[일요신문] 한국전력과 티맵모빌리티가 전기차 충전 생태계 확대를 위해 손잡는다.한국전력과 티맵모빌리티가 전기차 충전 생태계 확대를 위해 손잡는다. 지난 6월 9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xEV 트렌드 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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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의 뉴롯데 위한 ‘뉴퍼즐’ 롯데렌탈 IPO 엇갈리는 시선
[일요신문] 롯데렌탈이 연내 기업공개(IPO·상장)를 위해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해 롯데그룹 내 재무통인 김현수 대표이사가 선임되면서 실적이 개선됐고, 최근 무상증자를 발표와 우리사주조합 창립 등을 고려하면 IP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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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우군 손잡은 SKT·카카오, 스마트 모빌리티 경쟁 본격화
[일요신문] 국내 스마트 모빌리티 경쟁이 본격화되고 있다. SK텔레콤의 티맵모빌리티와 카카오의 카카오모빌리티는 각각 글로벌 기업 우버, 구글과 손을 잡았다. 지난 1일 SK텔레콤 자회사 티맵모빌리티와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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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버에 아마존까지 끌어들여…SK텔레콤 ‘자회사 키우기’ 속내
[일요신문] SK텔레콤의 자회사들이 최근 우버·아마존과 잇따라 손을 잡으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탈(脫) 통신’ 을 지향하는 새로운 전략에 발맞춘 것으로 풀이되지만 장기적으로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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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의 적은 동지’ SKT 택시 사업 승부수 띄웠다
[일요신문] SK텔레콤이 ‘카카오 택시’에 밀려 사실상 잊혔던 ‘T맵 택시’를 다시 띄웠다. SK텔레콤은 카카오의 카풀 도입 추진으로 불거진 택시업계와 카카오 간 갈등을 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