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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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일 벗은 ‘오징어게임2’, 황동혁 감독이 꼽은 ‘시청 포인트’는?
[일요신문] 올 한해 전세계 시청자는 물론이고 OTT 플랫폼 또한 가장 기대하던 작품이 베일을 벗었다. 코로나19 펜데믹 속 말 그대로 ‘글로벌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의 두 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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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지옥2’ 김현주 “시즌3는 민혜진의 이야기? 불러만 주시면 바로 가죠”
[일요신문] ‘한국 대표 액션 여배우’라는 이름표를 가슴 앞에 달아도 이젠 어색할 일이 없지 않을까. OTT 플랫폼을 무대로 한 장르물에서 그의 존재감이 뚜렷하게 양각된 지 어느덧 3년째. ‘연상호 유니버스’에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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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백요리사’, ‘나는 솔로’ 일반인 참여 예능의 그늘…과연 ‘사생활 검증’ 가능할까?
[일요신문] 비(非) 연예인이 참여하는 예능 프로그램이 또 도마에 올랐다.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요리 계급 전쟁’과 ENA·SBS플러스 예능 ‘나는 솔로’에 등장했던 출연자의 ‘과거’가 그들의 발목을 잡았다. 이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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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전, 란’ 강동원 “더 나이 들기 전에 액션영화 많이 찍고 싶어요”
[일요신문] 장르불문 신선한 선택으로 팬들을 즐겁게 해주던 그가 이번에는 ‘꽃미남 노비’로 변신했다. 미남이고 검술 천재인데 노비라는, 불공평한 듯 공평해 보이는 이 설정이 꽤 마음에 들었다는 배우 강동원(43)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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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전, 란’ 박정민 “우정과 신분 사이 양가적 모습 담고 싶었다”
[일요신문] 매 작품마다 ‘낯섦’과 ‘친숙함’의 경계를 오가며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보여주는 배우. 박정민(37)이 최근 대중 앞에 선보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전, 란’에서 선택한 것은 이전보다 한층 더 ‘낯섦’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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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야 고수들도 이븐하게 스타 등극…‘흑백요리사’ 열풍의 의미
[일요신문] 한국 콘텐츠의 이름 앞에 붙는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TV 비영어 부문 1위’라는 표현은 이제 익숙하다. 그만큼 요즘 한국 콘텐츠는 세계 시장에서 ‘먹히는’ 콘텐츠로 꼽힌다. 지난 9월 27일 공개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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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퀄리티 엄청나다’…‘흑백요리사‘ 스타 ‘급식대가’, 유튜브 데뷔 화제
[일요신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큰 인기를 끈 ‘급식대가’ 이미영 씨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9월 17일 공개된 첫 영상의 높은 퀄리티가 시청자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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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로 상영관 도배…서도철·마석도가 잘나가는 이면
[일요신문] 대한민국 극장들이 형사들 앞에만 서면 약해진다. 상영관을 탈탈 털어 잘 나가는 형사들에게 상납한다. 지난 몇 년 동안 마석도 형사(마동석 분)에게 그러더니, 9년 만에 돌아온 서도철 형사(황정민 분)에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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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이정은이 만들어낸 세계의 파편
[일요신문] 현재와 과거를 오가며, 얽히고설킨 이야기 속 이정표 같은 존재가 있다. 갈팡질팡 흔들리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고스란히 사로잡아 등장만으로도 시청자들에게 안도감을 선사하는. 그런 이정은(54)은 존재가 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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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T 작품’ 강세 넘어 대세? 부산영화제 개막작 ‘전, 란’ 선정 논란
[일요신문] 10월 개막하는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가 ‘전, 란’을 개막작으로 발표했다. 박도신 집행위원장 직무대행은 이 선택을 두고 “역대 가장 대중적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적잖은 충무로 관계자들은 ‘역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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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 ‘무도실무관’ 김우빈-김성균의 이 조합, 제대로 터진다
[일요신문] 김우빈과 김성균이라는, 어울리는 듯 아닌듯 하면서도 묘하게 끌리는 두 사람의 신선한 '브로맨스' 조합이 넷플릭스 새 영화 '무도실무관'에서 이뤄졌다. 대중들에겐 명칭마저도 생소한 무도실무관이란 직업을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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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아없숲’ 윤계상 “불쌍한 역할 원 없이 만끽…다음엔 또 빌런으로 돌아올게요”
[일요신문] 여전히 대중들의 머릿속에 극악무도한 빌런으로 익숙한 그가 ‘착해졌다’. 그것도 한없이, 불쌍하리만치, 인간의 본능적인 동정심을 있는 그대로 일깨우는 역할이다. 누가 던지는지도 모르는 돌에 맞아야만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