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12건-
고양특례시, 스마트시티 조성사업 본격화…AI활용 스마트 서비스 제공
[일요신문]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거점형 스마트시티'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8개 스마트 서비스를 추진한다고 2일 알렸다.거점형 스마트시티 조성 사업을 위한 고양특례시-컨소시엄 협약식. 사진=고양특례시 제공시는
-
가평군, 군민 중심 다양한 민원 서비스 제공한다
[일요신문] 가평군이 올해 군민 중심 민원 행정서비스 제공에 나설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사진제공=가평군먼저 군민의 편의성 증대 및 행정능률 향상을 위해 전화상담센터(콜센터) 시스템 유지 관리용역 및 기능 강화에 나
-
김포시, 건축물 용도변경 안내시스템 운영...비대면 행정서비스 확대
[일요신문]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코로나 19 장기화에 따른 대면 행정서비스 축소로 시민들이 겪는 불편을 최소화하고, 비대면 행정서비스 확대와 민원처리기간 단축을 위해 건축물 용도변경 안내시스템을 운영한다고
-
의정부시 수요중심 섬김행정으로 민원서비스 질 향상
[일요신문]김장수 기자=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시민 행정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수요자 중심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시는 행정만족도 제고를 위해 민원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시민과 함께 공감하는 행정서
-
인천 계양구, 민원행정서비스 `만족`
[인천=일요신문]박창식 기자= 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민원행정서비스 질적 향상을 위한 2017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민원인이 구에서 제공하는 각종 민원행정 서비스에 대해 크게 만족하고 있는 것으로
-
강화군, 맞춤형 민원행정서비스로 군민행복 실현
[인천=일요신문]박창식 기자=강화군(군수 이상복)은 `감동 주는 민원행정서비스, 신속·정확·적법한 민원처리, 군민의 입장에서 민원제도 개선`을 기치로 민원행정서비스를 펼치고 있다고
-
부천시 부동산 행정서비스 91% `만족`
[부천=일요신문]박창식 기자= 부천시는 부동산 행정서비스에 대한 시민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91.07%가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3일 밝혔다. 시는 올해 하반기에 부동산 민원을 처리한 고객 200명
-
양준욱 서울시의회 의장, 한성대학교와 민원행정서비스지원 업무협약 체결
- 2월 27일(월), 서울시의회 의장 집무실에서 협약 체결 - 복잡.다양한 행정환경 속에 시민들의 고품질 공공행정서비스 요구에 부응 - 양준욱 의장, “민원처리 전문성 확보 계기 마련” 및
-
인천 서구, 스마일운동으로 소통 민원행정서비스 실천
[일요신문]인천 서구(청장 강범석)는 민원실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밝은 얼굴과 환한 미소로 인사하며 친절하게 응대하는 스마일운동으로 소통 민원행정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민원부서와 각
-
인천 동구, 민원행정서비스 94% 주민 만족
[일요신문]인천 동구 (구청장 이흥수)는 최근 실시한 민원행정서비스분야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주민들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구는 주민 232명을 대상으로 민원처리과정에서 제공한 행정서비스
-
이천시, 국민행복민원실 선정‘대통령상’수상
[일요신문] 경기 이천시(시장 조병돈)가 행정자치부에서 추진하는 국민행복민원실선정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국민행복민원실은 행정자치부가 민원실이 갖춰야 할 기준인 ‘시&m
-
강남구 “이젠 구청 두 번 방문하지 마세요”
[일요신문]서울 강남구(구청장 신연희)는 주민에게 다가가는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주민 맞춤형 행정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주민 맞춤형 행정서비스의 주 내용은 원스톱 민원처리제 확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