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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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들어올 때 노 못 젓고…’ 대한해운, SM그룹 피인수가 독 됐나
[일요신문] 대한해운이 올해 원자재 대란으로 전년 대비 양호한 실적을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그렇지만 실적 개선 폭은 기대치를 밑돌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대한해운은 고 이맹기 전 대한해운공사 사장이 1968년 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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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곳간에 10조 있으면 뭐하나’ HMM 앞에 놓인 딜레마
[일요신문] HMM(옛 현대상선)이 1분기 호실적을 기록하면서 보유현금이 9조 5000억 원을 넘어섰다. 분기보고서에 따르면 HMM이 보유한 현금 및 현금성자산은 지난 3월 말 기준 2조 9037억 원, 기타유동금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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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장 매각계획은 없다지만…’ HMM 항로에 드리운 안개
[일요신문] 실적 고공행진을 기록 중인 HMM(옛 현대상선)을 둘러싼 기류가 심상치 않다. KDB산업은행(산은)이 지난 6월 HMM 전환사채(CB)를 주식으로 전환하면서 또 다시 매각설이 피어오르고 있다. 산은은 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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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M, 산업은행 CB 주식 전환 예고에 약세
[일요신문] 산업은행이 3000억 원 규모 전환사채(CB)를 주식으로 전환한다는 소식에 HMM 주가가 약세를 보이고 있다.산업은행이 3000억 원 규모 전환사채(CB)를 주식으로 전환한다는 소식에 HMM 주가가 약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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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소 대신 아파트냐’ 한진중공업 매각에 속타는 부산
[일요신문] KDB산업은행의 한진중공업 매각 작업이 지역사회의 반발이라는 암초를 만났다. 인수예정자가 경영정상화보다 부동산 개발 이익을 노리고 한진중공업을 인수하는 것 아니냐는 지적이 나온다. 부산광역시는 2020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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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쌀독에 든 쥐” 산업은행, 현대상선 흔드는 까닭
[일요신문] 산업은행(산은)이 ‘현대상선 흔들기’를 강화하고 있다. 산은이 2016년 7월 채권단 자율협약 후 출자전환으로 현대상선 경영권을 가져온 지 2년이 지나도록 현대상선의 만성적자가 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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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업계 수주 잔치 ‘빛 좋은 개살구’ 그치나
[일요신문] 최근 현대중공업을 필두로 국내 빅3 조선사의 국내외 수주 소식이 잇달아 전해지면서 조선업계가 모처럼 훈풍을 맞고 있다. 수년간 이어진 실적 부진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란 기대가 일고 있다. 일각에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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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해운 상장 폐지···주가 12원 마감
[일요신문] “아듀! 한진해운” 한진해운이 상장 8년 여 만에 폐지된다. 주가는 12원으로 마감됐다. 2009년 12월 29일 상장 첫날 종가인 2만1천300원에서 99.94% 하락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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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해운 결국 파산···40년 역사 속 침몰
‘한진해운 파산’에 고 조중훈 회장의 ‘수송보국’ 물거품 [일요신문] 대한민국 해운산업을 대표했던 한진해운이 결국 파산했다. 서울중앙지법 파산6부(수석부장 정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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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해운 “방법 없다” 청산이냐 파산이냐
한진해운 창립 40년 만에 역사의 뒤안길로···이르면 2월 17일 파산 [일요신문] “조양호의 눈물” 국내 1위 세계 7위의 한진해운이 결국 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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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선주협회, 현대상선-흥아해운-장금상선 전략적 협력체제 구축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한국선주협회(회장 이윤재)는 원양정기선사인 현대상선과 근해선사인 흥아해운, 장금상선이 전략적 협력을 위해 HMM+K2 협력체제를 결성하기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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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해운 청산 가능성에 20% 급락···현대상선 8.29% 상승
한진해운 20% 급락 895원···코리아 01호 02호 03호 04호 24~25% 동반 하락 현대상선 8.29% 흥아해운 14.40% 등 경쟁 해운사상승 [일요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