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1건-
OTT 공세 직면한 K·M·S 지상파 드라마 ‘가성비 전략’ 미리보기
[일요신문] 2022년 새해 더욱 거세지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의 총공세에 직면한 지상파 방송사들은 과연 어떤 해법을 찾고 있을까. 세계 시장을 겨냥한 한국 콘텐츠의 ‘도약’이 한창인 가운데 지상파 3사도 더는
[일요신문] 2022년 새해 더욱 거세지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의 총공세에 직면한 지상파 방송사들은 과연 어떤 해법을 찾고 있을까. 세계 시장을 겨냥한 한국 콘텐츠의 ‘도약’이 한창인 가운데 지상파 3사도 더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