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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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테쉬’ 공세 어떻게 막을까…가성비 대표주자 아성다이소 앞길
[일요신문] 초저가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 시장에 침투한 ‘C커머스(중국 온라인 쇼핑 플랫폼)’ 위력이 유통업계 핵심 화두다. 고물가 시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비율)’ 제품을 찾으려는 소비자들의 성향이 더욱 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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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B 상품이 승부수…창업주 돌아온 무신사 수익성 회복 돌파구는?
[일요신문] 국내 1위 버티컬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수익성을 끌어올릴 수 있을지 주목된다. 매출 증가세 속에서 무신사는 2년 연속 영업이익이 감소했기 때문이다. 무신사가 꺼내든 카드는 오프라인 시장 공략이다.무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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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군으로 물류 강화…네이버, 쿠팡 빈틈 파고들기 통할까
[일요신문] 네이버가 쿠팡에 비해 상대적으로 약점으로 꼽히던 배송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물류 연합군’인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를 앞세워 당일·일요배송을 시작한다. 판매자에게 무료 교환과 반품도 지원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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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커머스는 ‘뽑기’라고? 나 빼고 다 쓴다는 알리·테무의 ‘함정’
[일요신문] 알리익스프레스(알리)·테무·쉬인 등 중국 직구 쇼핑플랫폼, 이른바 ‘C-커머스’가 빠른 속도로 국내 시장을 장악하는 가운데 각종 부작용과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값싼 공산품을 핵심 상품으로 내세운 만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