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3건-
KT, ‘통신 먹통’ 보상 조회 서비스 종료…지원센터 문의 7200건 접수
[일요신문] 1일 KT는 유·무선 통신 장애를 겪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 보상 조회 서비스가 지난 11월 30일 종료됐다고 밝혔다.1일 KT는 유·무선 통신 장애를 겪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 보상 조회 서비스가 지난 1
-
시민단체 “KT, 보상액 확대하고 재발 방지책 마련해야”
[일요신문] KT가 유·무선 통신 장애에 대한 보상안을 발표한 가운데, 시민단체를 중심으로 반발이 나오고 있다.KT가 지난 1일 유·무선 통신 장애에 대한 보상안을 발표했다. 사진=연합뉴스2일 민생경제연구소, 참여연
-
구현모 KT 대표, 통신 장애 사과…“전적으로 KT 책임”
[일요신문] 지난 25일 오전 전국적으로 발생한 통신 장애와 관련, 구현모 KT 대표가 28일 보상의 뜻을 밝히며 사과했다.지난 25일 오전 전국적으로 발생한 통신 장애와 관련, 구현모 KT 대표(사진)가 28일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