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뷰] ‘디바’ 이유영 “트라우마 숨기려는 수진의 모습, 저와 닮았죠”
[일요신문] 그를 기억하는 사람 중에는 차분하고 가라앉은 듯한 분위기를 먼저 떠올리는 이가 많다. 나긋나긋한 목소리와 악의라곤 찾아볼 수 없는 커다랗고 밝은 눈동자가 그런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데 한몫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그런데 저를 직접 보신 분들은 화면이랑 실제 이미지가 많이 다르다고 하세요.” 조용하고 청순한 이미지가 강점이지
연예 > 영화 | [제1481호] (2020.09.23 16:27)
-
신민아의 아름다운 스릴러 ‘디바’에 눈길 모이는 이유
[일요신문] ‘러블리’를 벗고 ‘미스터리’를 입었다. 배우 신민아의 6년 만의 스크린 주연작 ‘디바’의 개봉을 놓고 그의 파격적인 변신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13일 열린 영화 ‘디바’의 제작보고회에는 배우 신민아 이유영 이규형과 조슬예 감독이 참석했다.
연예 > 영화 | 온라인 기사 (2020.08.13 16:33)
-
‘모두의거짓말 화이팅’
[일요신문] 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OCN 주말드라마 ‘모두의 거짓말’ 제작발표회에 배우 이민기, 이유영, 온주완, 서현우가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9.10.1 고성준 기자
joonko1@ilyo.co.kr
-
이민기 발언에 웃음 터진 이유영
[일요신문] 배우 이민기, 이유영이 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OCN 주말드라마 ‘모두의 거짓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을 받고있다. 2019.10.1 고성준 기자
joonko1@ilyo.co.kr
-
이유영, SNS에 의미심장 글 “죽고싶어”…소속사 측 “심려끼쳐 죄송”
[일요신문] 배우 이유영이 SNS에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글을 올렸다.
31일 이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죽고 싶다. 매일 매일이 지옥이다. 벗어나고 싶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유영은 다소 멍한 표정으로 메이크업을 받고 있다.
해당 게시글은 팬들의 걱정을 샀고, 이유영은 문구를 삭제하
연예 > 연예종합 | 온라인 기사 (2019.05.31 23:15)
-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 많이 사랑해주세요
[일요신문] 배우 태인호, 김민정, 그룹 ‘슈퍼주니어’의 최시원, 배우 이유영, 김의성이 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최준필 기자 choijp85@ilyo.co.k
-
김민정 ‘사채업자의 반전 매력’
[일요신문] 배우 김민정이 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새 월화드라마 KBS 2TV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진 뒤 퇴장하고 있다. / 최준필 기자 choijp85@ilyo.co.kr
-
이유영 ‘일진 출신 경찰 역 맡았어요’
[일요신문] 배우 이유영이 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새 월화드라마 KBS 2TV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최준필 기자 choijp85@ilyo.co.kr
-
최시원-이유영 ‘사기꾼-경찰 부부에요’
[일요신문] 배우 최시원과 이유영이 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새 월화드라마 KBS 2TV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최준필 기자 choijp85@ilyo.co.kr
-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에 마지막 부탁 “다신 안 나타날게”
[일요신문] ‘친애하는 판사님께’ 이유영(송소은)이 언니와 눈물로 재회했다.
19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 29~30회에서 윤시윤(한강호)은 이유영을 찾아가 언니와 만날 수 있도록 해줬다.
이날 윤시윤은 친구로부터 곽선영(송지연)을 찾았다는 소식을 듣게 됐다.
하지만 이유
연예 > 영화 | 온라인 기사 (2018.09.19 23:09)
-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에 키스 “더 좋아져 숨길 수 없어”
[일요신문] ‘친애하는 판사님께’ 이유영이 다가왔고, 윤시윤이 마음을 확인했다.
5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 22회에서 윤시윤(한강호)는 제멋대로인 한수호와 다투고 이유영(송소은)을 찾아갔다.
그네에 나란히 앉은 두 사람. 윤시윤이 먼저 “여기가 중력이 좀 센가봐.
연예 > TV리뷰 | 온라인 기사 (2018.09.05 23:07)
-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첫 등장부터 1인 2역 파격 연기 ‘판사 VS 전과범’
[일요신문]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이 극과극 1인 2역 연기를 선보였다.
25일 첫방송된 SBS<친애하는 판사님께>에서는 한수호-한강호(윤시윤 분) 형제의 등장이 그려졌다.
형 한수호는 판사복을 입고 등장했다. 그는 “새해 첫 공판인데 떡국은 드셨냐. 올해 소망하는 일 이뤄지고 활기찬 한해 이루길 바란
연예 > TV리뷰 | 온라인 기사 (2018.07.26 0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