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5건-
하남시, 주민고충 신속 해결 ‘원스톱 민원 창구’ 전국 으뜸
[일요신문] 하남시가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행정안전부는 4월 4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시상식을 개최, 하남시에게 대통령 표창을 수여하고 시상금으로 특별교부세 2억
-
이천시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4년 연속 ‘우수’
[일요신문] 경기 이천시(시장 김경희)는‘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4년 연속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4년 연속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우수기관으로 선정된 이천시청 전경. 사진=유인선 기자
-
인천광역시교육청,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교육청 선정
[일요신문] 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전국306개 기관을 대상으로 한2022년 민원 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전년보다 한 등급 상승한‘나’등급(우수)으로 선정됐다고16일 밝혔다.인천시
-
김포시,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서 첫 최우수 ‘가’ 등급 달성
[일요신문]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 실시한 ‘2020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첫 최우수 ‘가’ 등급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
서울시교육청, ‘2018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최우수 등급 획득
[서울=일요신문] 손시권 기자 = 서울시교육청이 행정안전부 주관 ‘2018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아 전국 시·도교육청 1위를 달성했다. 이는 지난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