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2건-
금메달 1시간 만에 ‘신상’ 등장…중국 초고속 ‘올림픽 마케팅’
[일요신문] 중국 기업들의 ‘올림픽 마케팅’이 한창이다. 도쿄 올림픽에서 메달을 딴 선수들이 높은 인기를 끌자, 이를 활용하려는 전략이다. 전자상거래 플랫폼 상인들은 “올림픽 정신을 배달합니다”라는 문구를 내세워 제
-
지나친 관심은 독! 2000년대생 올림픽 스타에 열광하는 중국
[일요신문] 2000년대생 선수들의 돌풍에 중국 전역이 열광하고 있다. 이들은 도쿄 올림픽 금메달을 따내며 어느새 선수단의 주역으로 자라났다. 일부 선수들은 말 한마디, 행동 하나가 보도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