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6건-
600억 ‘실탄’ 장전 NHN커머스, IPO 앞서 해외 판로 개척 ‘통’할까
[일요신문] 최근 유상증자로 자금을 조달한 NHN커머스가 내년 기업공개(IPO·상장) 추진에 앞서 부진한 실적을 끌어올릴 수 있을지 주목된다. NHN커머스는 최근 공격적인 경영 행보를 보이고 있다. 특히 중국 시장
-
싱가포르 큐텐의 M&A 공습 ‘이커머스 메기’ 될 수 있을까
[일요신문] 지난해 티몬을 인수한 데 이어 올해 인터파크쇼핑과 위메프까지 잇달아 인수한 싱가포르 업체 큐텐(Qoo10)이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큐텐이 해외까지 판로를 다변화할 수 있는 물류망을 갖추고 있는 덕분에
-
“해외 마케팅 몰라도, 영어 못해도 수출할 수 있어요”
[일요신문] 최근 문화의 중심이라는 미국 음악차트 ‘빌보드 차트’에서 방탄소년단이 수위를 다퉜다. 아시아에서도 한류는 현재 진행형이다. 아이돌을 앞세운 K-POP을 넘어 예능 등 케이컬처 전반과
-
베어블랑, 역직구 시장 진출…K‐Beauty 열풍 편승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케이뷰티랩의 뷰티 브랜드 베어블랑(bareblanc)이 화장품 브랜드로 역직구 시장에 안정적으로 진출했다고 22일 밝혔다. 베어블랑은 이를 통해 안정적이고 탄탄한 중소기
-
대우인터내셔널, 중국 보세구역 직구(CBT)시장 한국산 제품 독점 공급
[일요신문]㈜대우인터내셔널(대표이사 김영상)은 1일 중국 상해에서 중국 최대의 제약 유통 국영기업 시노팜(SINOPHARM)그룹 자회사 시노팜 이-커머스(SINOPHARM E-COMMERCE) LTC 및 지정 수출입
-
차이니아오-아이씨비, 中 역직구 배송 서비스 파트너십 체결
[일요신문]한국 상품을 선호하는 중국 고객이 늘자 한국의 유통기업들은 이들을 잡기 위해 다각도의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티몰글로벌에 입점하거나 알리페이 결제를 도입하여 자체 쇼핑몰에 연동하고 있으나 과다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