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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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지옥2’ 김현주 “시즌3는 민혜진의 이야기? 불러만 주시면 바로 가죠”
[일요신문] ‘한국 대표 액션 여배우’라는 이름표를 가슴 앞에 달아도 이젠 어색할 일이 없지 않을까. OTT 플랫폼을 무대로 한 장르물에서 그의 존재감이 뚜렷하게 양각된 지 어느덧 3년째. ‘연상호 유니버스’에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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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선 시들 해외선 펄펄…‘한국 오리지널’ OTT에서 주목받는 까닭
[일요신문] “한국 시청자들 입맛 맞추는 게 제일 힘들죠. 저희가 뭘 만들든 한국인들에겐 다들 ‘아는 맛’이라서 일단 시큰둥하게 받아들이거든요. 취향이 굉장히 까다롭고, 기대치도 워낙 높다 보니 그 기준을 다 충족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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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기생수: 더 그레이’ 전소니 “애드리브 천재 구교환 선배, 지고 싶지 않더라”
[일요신문] 캐릭터 그 자체, 그리고 장르와도 묘하게 맞물려있는 듯한 그의 비주얼은 작품이 공개되기 전부터 이목을 끌었다. 인간을 잡아먹어야 한다는 본능만을 가졌음에도 인간과 기묘한 공존을 이어가는 기생생물이 가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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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작자가 전하는 ‘기생수: 더 그레이’…“제 상상을 훨씬 뛰어넘는 세계”
[일요신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의 원작 만화 '기생수'의 작가 이와아키 히토시가 작품의 감상부터 자신이 꼽은 명장면까지 솔직한 이야기를 밝혔다.'기생수: 더 그레이'는 인간을 숙주로 삼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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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선산’ 김현주 “처음 도전한 욕설 연기…어색하단 말 자존심 상해”
[일요신문] 어느덧 ‘연니버스’(연상호 감독+유니버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존재가 된 그가 ‘지옥’ ‘정이’에 이어 다시 이 세계에 합류했다. 연상호 감독이 각본을 맡고 그와 오랜 시간 함께한 민홍남 감독이 첫 연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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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선산’ 박희순 “MZ세대 팬 늘어…운명이라면 받아들여야죠”
[일요신문] “이번 작품에서도 다들 제가 ‘멜로 눈알’을 장착했다는 말씀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그런데 로맨스는 없는 작품이었고요, 하나 있었다면 박병은 배우랑 한 것 같네요(웃음). 자꾸 ‘멜로 눈알’이라고 뭐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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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묘’에서 ‘선산’까지…마니아들 열광 K-오컬트 미리보기
[일요신문] ‘K-오컬트’의 세계가 또 한 번 확장되는 분위기다. 오컬트 팬들이 사랑해 마지않고 오래도록 기다려 온 장재현 감독의 신작 ‘파묘’가 2월 개봉을 앞둔 데다, ‘연니버스’(연상호+유니버스) 세계관을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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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정이’ 김현주 “한국형 신파 액션? 그래서 날 불렀을 것”
[일요신문] 지금도 그 사람을 떠올리면 눈가가 발갛게 달아올랐다. 그리움도 그렇지만 좀 더 많이 함께하지 못한 아쉬움, 그리고 공들여 만든 작품이 공개되는 순간 그 사람이 얼마나 기뻐했을지 생각하면 가슴이 아려온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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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상호 오컬트’ 다시 성공할까…넷플릭스, ‘선산’ 제작 확정
[일요신문] 넷플릭스가 연상호 감독의 새로운 시리즈 '선산'의 제작을 확정했다.연상호 감독이 기획과 각본으로 참여한 넷플릭스 새 시리즈 '선산'에 김현주, 박희순, 박병은, 류경수의 캐스팅이 확정됐다. 사진=각 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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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괴이’ 곽동연 “이렇게 지독한 악역 처음…그래도 제가 귀여워서 다행”
[일요신문] 감정이 그대로 드러나는 큰 눈망울 덕일까. 배우 곽동연(25)이 소화한 캐릭터에는 종종 의도치 않은 당위성이 주어진다. ‘나쁜 놈’을 맡더라도 “쟤는 그럴 수밖에 없었겠다”고 시청자로 하여금 고개를 주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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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지옥’ 유아인 “연상호 ‘알아서 잘…’ 부담 넘어 도발 느껴”
[일요신문] 대중들이 그를 다시 돌아보게 만들었던 직전 작품에서의 콘셉트가 침묵 그 자체였다면, 이번엔 절제로 돌아왔다. 첫 넷플릭스 도전작으로 연상호 감독의 ‘지옥’을 선택한 배우 유아인(35)은 쉴 새 없이 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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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지옥’ 박정민 “시즌2 ‘튼튼이’ 성인역 안되나요”
[일요신문] “짜증을 어떻게 저렇게 경이롭게 낼 수 있지?” 작품이 공개되고 나서 유독 그의 연기 장면만 짜깁기된 편집 영상이 나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강타했었다. 발성부터 표정, 한숨을 쉬는 템포까지 어느 하나 빼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