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2건-
멜론 떨고 있니? 유튜브뮤직 급성장에 국내 음악 스트리밍 업계 휘청
[일요신문]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와이즈앱)가 지난 10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음악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앱) 조사를 한 결과 구글의 유튜브뮤직이 멜론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유튜브
-
BTS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8억 뷰 돌파
[일요신문] 방탄소년단(BTS)의 노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MV)가 유튜브 8억 뷰를 돌파했다. BTS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4일 낮 12시 26분께 조회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