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5건-
‘지체 없이 손해 배상’ 계약 해놓고 “내가 판단 못해” 손 놓은 서울주택도시공사
[일요신문] 서울주택도시공사 강서센터가 관할 임대아파트 관리를 위해 A 주택관리업자와 공동주택 위수탁 계약을 맺었다. 계약서에는 주택관리업자(계약상대자)의 잘못으로 공사 또는 제3자가 손해를 입었을 경우 지체 없이
-
서울주택도시공사 혼합단지 관리 논란, 임차대표 전원 반대한 수의계약 강행한 강서센터
[일요신문] 서울주택도시공사 강서주거안심종합센터가 관할 혼합단지에서 기존 주택관리업자와 의도적으로 재계약을 맺으려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강서센터는 “그런 의도는 없었다”는 입장이지만 임차인들의 생각은 다르다.
-
서울주택도시공사 혼합단지 ‘관리사무소 직원 급여 올리고 경비원 자르고’
[일요신문] 서울주택도시공사 강서주거안심종합센터가 관할하는 혼합단지에서 최근 경비업체 재계약을 추진하며 경비원 1명을 해고했다. 1000세대가 훌쩍 넘는 대단지인 이 아파트는 경비원이 부족한 실정이지만 아파트 측이
-
서울주택도시공사 혼합단지 “일반 아파트였어도 이랬을까요?”
[일요신문] #서울주택도시공사 강서센터가 관할하는 혼합단지(마곡엠밸리 아파트) 관리소장이 임차인의 주차장 CCTV 열람을 막았다. 임차인은 자신의 차량의 이동 경로를 보려 했지만 관리소장은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가
-
[서울주택도시공사 시설물 보수 시스템 실태②] 임차인 “접수창구 늘려도 모자랄 판에 일원화”
[일요신문] 서울주택도시공사가 추진하는 ‘시설물 민원 접수 일원화 계획’이 오히려 보수 처리를 악화시키고 있다는 지적이 나왔다. 지역 주거안심종합센터와 시설 민원 콜센터에서 접수하던 민원을 콜센터로 단일화하며 접수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