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2건-
[서울주택도시공사 시설물 보수 시스템 실태②] 임차인 “접수창구 늘려도 모자랄 판에 일원화”
[일요신문] 서울주택도시공사가 추진하는 ‘시설물 민원 접수 일원화 계획’이 오히려 보수 처리를 악화시키고 있다는 지적이 나왔다. 지역 주거안심종합센터와 시설 민원 콜센터에서 접수하던 민원을 콜센터로 단일화하며 접수창
-
[SH 시설물 보수 시스템 실태①] 처리 현황 ‘그때 그때 달라요’
[일요신문] 같은 질문을 해도 답변이 다르다. 홈페이지에 뻔히 올라와 있는 자료도 “정보가 없다”며 제공을 거부한다. 서울주택도시공사(SH) 얘기다. 시설물 보수처리 현황 같은 객관적 수치도 상황에 따라 부서에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