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3건-
회원제 시작한 트레이더스, 코스트코와의 차이는?
[일요신문] 회원제를 도입한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 창고형 할인점 최강자 코스트코 홀세일을 따라잡을 수 있을까. 지난해 기준 매출액은 약 2조 원 이상 코스트코가 앞서고 있다.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킨텍스점. 사진
-
이마트 트레이더스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으로 바꾼다…유료 멤버십도 도입
[일요신문]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으로 간판을 바꾼다.이마트 트레이더스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으로 간판을 바꾼다. 사진=이마트 제공이마트는 이같은 내용을 포함한 ‘트레
-
“문제는 상품” 정리하던 ‘빅마켓’ 다시 키우는 롯데마트 기대와 우려
[일요신문] 롯데마트가 창고형 할인점인 빅(VIC)마켓 사업으로 재도약에 나선다. 지금까지는 수익성 떨어지는 점포들을 정리하며 구조조정에 힘썼다면 앞으로는 성장성 있는 창고형 할인점을 키워 오프라인 유통 강자의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