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3건-
존재감 흐릿해진 소셜커머스 원조 ‘티몬’ IPO 막차 탈 수 있을까
[일요신문] 티몬이 기업공개(IPO·상장) 시기를 거듭 연기하면서 업계 존재감이 흐릿해지고 있다. 재무구조가 악화되는 가운데 차별화 전략을 마련하지 못하면서 ‘IPO 막차’를 놓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티몬이 실
-
대면 판매 한계…여행업계 ‘콘텐츠 커머스’로 진화 중
[일요신문] 최근 기존 오프라인 여행사를 비롯해 온라인 여행 플랫폼들이 콘텐츠 자체 제작과 판매 상품과의 연결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는 코로나19로 불황의 늪에 빠진 여행업계가 살아남기 위한 자구책이자 포스트코로나
-
K쇼핑, 업계 최초 ‘K플레이’ 서비스 론칭...“콘텐츠 커머스 플랫폼으로 발돋움”
[일요신문] K쇼핑이 홈쇼핑 업계 최초로 모바일에서 쇼핑도 하고 영화도 무료로 볼 수 있는 신규 서비스를 론칭한다. K쇼핑은 모바일 고객 확대를 위해 오는 3일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인 ‘K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