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2건-
가디언이 꼬집은 ‘한국 공공 브랜딩’ 부끄러운 민낯
[일요신문] 알고 맞아도 아픈 것이 매다. 시작부터 문제가 많다는 지적이 이어졌지만, 결국 해외 유력 언론까지 가세해 우리나라 공공 브랜딩의 부끄러운 현실을 통렬히 꼬집었다. 영국의 <가디언>은 18
-
국가브랜드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표절 논란, 손혜원 “프랑스 것 표절”…문체부 “사실 아냐”
[일요신문] 더불어민주당 손혜원 의원은 6일 국가브랜드 ‘크리에이티브 코리아(CREATIVE KOREA)’가 표절이라고 주장했다. 손혜원 의원은 이날 비상대책위 회의에서 &ldqu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