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3건-
“빨리 실패하고 깨닫고 수습하라” 창립 40주년 ‘유니클로’ 성공 비화
[일요신문] 일본의 국민브랜드 유니클로가 올해로 창립 40주년을 맞았다. 시골 마을의 작은 상가 신사복점에서 시작한 유니클로는 어떻게 일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을까. ‘니혼게이자이신문’이 알려지지 않은 성공 비화
-
유니클로 자매브랜드 GU, 오프라인 매장 운영 접는다
[일요신문] 유니클로 운영사 에프알엘코리아는 오는 8월 전후로 GU의 국내 오프라인 매장 운영을 중단한다고 21일 밝혔다. GU는 유니클로의 자매브랜드다. 에프알엘코리아는 “코로나19로 인한
-
일본 패스트리테일링 이익 전망 1060억 원 하향…‘유니클로 불매운동 통했나?’
[일요신문] 일본 패스트리테일링이 연결 순이익 전망을 100억 엔(약 1060억 원) 이상 낮췄다. 패스트리테일링은 유니클로 운영 업체로 한국에서는 롯데와 합작해 유니클로 사업을 하고 있다. 일본 니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