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2건-
코로나 이후 노랑·녹색 인기! 마음 움직이는 컬러마케팅 따라잡기
[일요신문] 우리는 수없이 많은 색에 둘러싸여 살아간다. 흥미로운 사실은 ‘색깔이 지닌 힘이 생각보다 강력하다’는 점이다. 알게 모르게 생각과 감정은 물론 행동에도 영향을 끼친다. 기업은 이런
-
스벅의 초록, 같은 초록이 아녜요…색으로 돈 버는 기업 ‘팬톤’
[비즈한국] 스타벅스=초록, 코카콜라=빨강, 티파니앤드코=티파니블루…. 기업을 대표하는 특정 색상은 곧 그 기업의 이미지와도 직결된다. 스타벅스를 생각하면 반사적으로 초록색이, 그리고 코카콜라를 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