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8건-
폴크스바겐 “SK 배터리 사용할 수 있게 해달라” 성명
[일요신문] 자동차 제조업체 폴크스바겐(VW)이 SK이노베이션이 생산하는 전기 자동차 배터리를 최소 4년 동안 수입할 수 있게 해달라고 미국 정부에 요구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폴크스바겐은 12일(현지시간)
-
[배틀카] ‘2D 디자인 적용’ 폭스바겐코리아 투아렉 2021년형 출시
[일요신문] 폭스바겐코리아가 SUV 투아렉의 2021년형 모델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투아렉은 연식 변경을 거치며 외관에 새로운 변화를 더했다. 2021년형 투아렉부터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과 트렁크
-
[배틀카] ‘비즈니스 세단의 새로운 대안’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파사트 GT 출시
[일요신문] 폭스바겐코리아가 ‘신형 파사트 GT’를 출시하고 사전계약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형 파사트 GT는 유럽형 8세대 파사트 GT의 부분 변경 모델이다. 폴크스바
-
유럽까지 ‘보상 카드’ 폴크스바겐, 한국엔 여전히 ‘재판 카드’
[일요신문] ‘해외에서는 보상, 국내에서는 끝까지 간다?’ 독일 자동차 업체 폴크스바겐이 ‘디젤 게이트’ 발생 4년여 만에 자국 소비자들과 보상 협상을 시작했다. 미국, 캐
-
[아듀 2015 송년특집] 2015 증시를 뒤흔든 종목들
[일요신문] 2015년이 저물어가고 있다. 올 증시는 지루한 ‘박스피(박스권+코스피)’였지만 종목별로는 굵직한 사건들이 적지 않았다. 삼성 지배구조의 정점을 만드는 제일모직-삼성물산 합병부터 롯
-
올댓카 - 폴크스바겐 사태로 본 배기가스 딜레마
[일요신문]“폴크스바겐을 탔더니 공인연비보다 실제 도로 주행 연비가 더 좋았어. 참 대단한 독일이야.” 어디선가 불쑥 튀어나온 ‘폴크스바겐 빠’의 이야기가 아니다. 실
-
도요타는 어떻게 부활했나
[일요신문]2009년 가속페달의 결함에 따른 급발진 사고로 대규모 리콜 사태를 겪었던 도요타는 사실 아직도 ‘회복 단계’에 있다. 이는 설문조사 결과에서도 잘 드러나 있다. 전문리서치기관인
-
‘메이드 인 저머니 추락’ 폴크스바겐 사태 후폭풍 거세다
[일요신문]‘메이드 인 저머니(Made in Germany).’ 지금껏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있어 이 말은 ‘고품질’ ‘신뢰’ ‘기술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