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94건-
불법 광고대행사 잡는다… 네이버 ‘파워링크 사기’ 근절 위한 범부처 협의체 출범
[일요신문] 인터넷 광고대행사들의 불법 영업 행위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자 국내 주요 플랫폼 기업들과 정부 부처가 공동 대응에 나선다. 이달 중 출범하는 협의체를 통해 포털을 사칭한 광고대행사들의 기망행위를 차단하고
-
SR, SRT 굿즈 2024 섬머 에디션 출시
[일요신문] SRT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대표이사 이종국)은28일 130주년 철도의 날을 맞아‘SRT굿즈2024섬머 에디션’ 17종을 공개했다.에스알과 사회적기업 코이로는 130주년 철도의 날을 맞아‘SRT굿즈202
-
찬바람 불어도 피부 트러블 걱정된다면?
[일요신문]매끈한 피부는 밝은 이미지를 주는 주요 포인트이다. 이는 비단 얼굴에만 적용되는 이야기가 아니다. 탐나는 바디 쉐입을 가졌더라도 오돌토돌한 여드름•잡티가 몸 곳곳에 자리한다면 깔끔한 인상을 주기 힘들다.
-
롯데, 기술 도입 및 전략 다변화 통해 혁신 가속화
[일요신문] 롯데는 AI(인공지능), 메타버스 등 다양한 ICT 기술을 선제적으로 도입해 노동 및 경영 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니즈에 맞춰 차별화 전략을 펼치며 경영 혁신에 나서고 있
-
이인선 의원 “위조상품, 수박 겉핥기 아닌 철저히 단속해야”
- 특허청, 온라인상 위조상품 모니터링 법적 근거 마련- 이인선 의원 "국가의 체계적 관리로, 상표 분야 선진 5개국 속하는 지식재산 선진국 명성 이어나가길"[일요신문] "개정안 통해 위조상품을 수박 겉 핥기식이 아
-
경북도, 추석 맞이 ‘온·오프라인 농특산물 행사’ 추진
- 온라인, '사이소' 최대 25%, 제휴몰 최대 20% 할인쿠폰 발행- 오프라인, 바로마켓 경북도점, 추석 명절 특판전 등 최대 30% 할인 판매[일요신문] 경북도가 추석을 앞두고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특산물을
-
경기도 굿즈 ‘봉공이’ 수익금, 취약계층 자활 기금으로 활용한다
[일요신문] 경기도가 취약계층 자활기관과 함께 도정 캐릭터 ‘봉공이’ 상품(굿즈)을 판매하는 온라인 매장을 개설하고 자활사업 활성화와 판로개척 활동에 나선다.자신의 SNS에 봉공이 굿즈를 소개하는 김동연 경기도지사.
-
제니퍼룸 브랜드 리뉴얼 진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입지강화
[일요신문]디자인 가전 브랜드 제니퍼룸이 리뉴얼 된 브랜드 아이덴티티(BI)가 담긴 비주얼과 새 로고를 공개했다. 제니퍼룸은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자사몰을 재정비하고 브랜드 슬로건과 로고,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
‘맘카페 상품권 사기’ 연예인·정치인 논란으로 번진 내막
[일요신문] 수백억대 상품권 사기로 논란이 됐던 인천 맘카페 사건이 또 다른 국면을 맞았다. 유명 연예인, 인플루언서에 정치인까지 얽혀 있다는 사실이 드러나면서다. 특히 7월 11일 연예 매체 ‘디스패치’가 연예인
-
알리와 손잡은 CJ대한통운, 영토 확장 전략 성공할까
[일요신문] 50%대 점유율이 깨진 CJ대한통운이 직구 시장 등 외연 확장에 나서면서 성패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CJ대한통운은 최근 알리 익스프레스와 연합하며 물동량을 늘렸다. 성장세에 있는 직구 시장의 물량
-
[경북도정] 이철우 지사, 미래소재 신산업 육성 위해 日 도레이 방문 外
- 도레이 도쿄 본사·가마쿠라 첨단융합연구소 방문- 경북도 탄소섬유 육성 방안·맞춤형 인력 지원 협의도레이 도쿄 본사를 방문한 이철우 지사(오른쪽 두번째)가 이영관 한국도레이 회장(왼쪽 두번째)와 닛카쿠 아키히로 일
-
[경북도정] 사이소-경북농협 협업 강화 外
- "'사이소'에서 'daily 사과 & 참품한우 봄나들이' 하세요"- 다음달 2일까지 사과·한우 20%할인 쿠폰 증정 행사 개최[일요신문] 경북도는 경북 과수 통합브랜드 'daily(데일리)' 사과와 광역